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스프린터 게임

by mailgame 2014. 9. 15.






키보드에서 단 두가지의 키만 사용하지만
박진감은 최고조인 100m 달리기 플래시입니다 ㅋㅋ 좌 우 방향키만 연속으로 빠르게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타이밍을 잘못맞추면 달리다가 넘어질 수도 있기때문에 박자를 최대한 맞추면서도
신속하게 눌러주셔야 합니다 ㅎㅎㅎ



제목은 스프린터 게임인데요
조작법이 상당히 간단한 것에 비해서는 꽤 재미있습니다 ㅎㅎ
위 메인화면에서도 나오듯이 키보드 방향키에서 왼쪽과 오른쪽 두가지만 연속해서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첫번째 미션은 초등학생들과의 대결입니다 ㅋㅋ
어른 입장에서는 좀 자존심 상할 수도 있겠지만 첫 도전이니만큼
튜토리얼로 연습한다 생각하고 경주에 임하면 될 듯 합니다 ㅎㅎㅎ



그냥 초등학생들인 것도 모자라서
완전히 옷도 체육복으로 맞춰서 입었네요 ㅋㅋ 그 가운데에는
4번 레인에 우리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주변 시선따위는 신경쓰지 않는다는 듯이
아주 비장한 준비자세를 취하고 있네요 ㅎㅎㅎㅎ



첫번째 경기 결과가 나왔습니다.
학생들은 13초에서 16초 사이 정도로 나왔는데요
제가 조종한 캐릭터는 9초대를 기록했네요 ㅋㅋㅋ 이정도면 거의 세계기록 수준 아닌가요 ㅎㅎ



그렇게 여러번의 경기를 더 해야 합니다.
치어리더도 나오고 고등학생, 국내대표전, 올림픽까지
모든 스프린터 게임 스테이지들에서 우승을 하시면 축하 메시지가 나오면서
흑백사진 엔딩이 나옵니다. 솔직히 여기까지는 클리어가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번외경기로 우주 전쟁이 시작되는데요
다른 외계인들과의 대결을 펼칩니다. 얘네들은 워낙 빠르기때문에
거의 다 8초대를 기록할 겁니다. 저도 열심히 달려보긴 했지만 순위권 내에도
들어가지 못했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