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동물키우기게임

by mailgame 2014. 9. 17.







지구에는 수많은 생물체들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인간도 있고 동물도 있고 곤충이나 벌레 등 다양한데요, 이 세상은
인간 중심으로 돌아간다고는 하지만 애완용으로 기르는 동물들도 많이 있습니다 ㅋㅋㅋ 특히 몇 몇 부자들의
반려동물들은 일반 사람들보다도 더 호화로운 생활을 하기도 한다는데요, 그런 걸 보면 참 요지경이라는 느낌도 드네요 ㅋㅋ
아무튼 오늘의 플래시는 동물키우기게임인데요 정성을 다해서 돌봐주세요 ㅎㅎㅎ



설명서 페이지가 여러 장 있으니까
하나씩 보면서 알려드릴게요. 우선 분양된 동물을 받아들이는 일입니다.
동물의 머리에 말풍선 생각으로 침대가 그려지면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들어다가
요람으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가만히 누워있다보면 배가 고플 수 있겠죠?
배고픔을 느끼면 우유병이 그려질겁니다. 다른 의자에 앉혀놓고
우유를 주시면 됩니다 ㅋㅋㅋ



동물이 기저귀에 실례를 했다면 갈아주어야 합니다.
기저귀들이 쌓여있는 곳으로 이동시켜서 기존에 차고있던 것을 제거하여
휴지통에 버려주시고 새로운 것을 착용시켜주세요 ㅎㅎㅎ



동물키우기게임에서 아기가 놀기를 원할 때에는
장난감들이 널려있는 카펫에다가 가져다놓고
놀잇감을 쥐어주세요. 그리고 만족을 느낄때까지 기다려줍니다 ㅋㅋ



침대를 이리저리 움직여서
동물을 즐겁게 해주는 기능도 있나보네요 ㅎㅎ
그런데 아마 이것도 원할 때만 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동물을 맡겨놓은 주인이 왔다거나 하는 이유 등으로
그동안 놀고있던 아이를 밖으로 내보내야 할 시기가 옵니다.
Out 이라고 쓰여있는 판대기 위에 올려놓으면 됩니다 ㅎㅎㅎ



도움말은 이 정도로 끝냈으니
이제 실전으로 들어가보세요. 직접 게임을 진행할 때에는
동물이 여러마리가 올 수도 있으니 좀 정신없을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