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양게임

by mailgame 2014. 9. 27.







이번 게임을 보고 있으면 왠지 플란다스의 개라는 만화가 생각납니다.

저는 그 애니매이션이 뭔가 자연과 함께한다거나 여유로움때문에 더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비록 개를 키우는 건 아니지만 양을 기르는 농장을 운영해보는 양게임을 소개합니다. 먹이를 주고 털을 깎고

우유를 짜내는 등의 다양한 업무가 있으니 잘 관리해보세요 ㅎㅎㅎ

 

 

튜토리얼을 들어가면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

미리 연습해볼 수 있습니다. 컨트롤은 마우스로 하시면 되고

화면상에 나오는 화살표들을 눌러서 하나하나 클리어 하시면 됩니다.

양이 목말라하는 것 같으니 물을 주어야겠죠? ㅋㅋㅋ

 

 

그 외 풀을 주거나 사료를 주는 등의 액션도 있으며

털이 어느 정도 다 자라면 가위 아이콘을 가리킵니다. 털을 깎으라는 얘기죠 ㅋㅋ

가위를 가져다가 양에게 대면 알아서 이발을 합니다.

 

 

양털을 많이 얻었으니 이제는

이걸 세척하여 말리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수돗가에서 깨끗하게 닦아주시고

햇볕이 잘 드는 마당에다가 얇게 펴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ㅎ

 

 

이제 실을 짜는 곳으로 가서

아주머니께 요청을 합니다. 양게임 하단 우측 부분에 다른 장소로 이동할 수 있는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양 하나당 세개의 두루마리를 만들 수 있더군요 ㅋㅋㅋㅋ

 

 

색깔은 기본적으로 흰색이니까

다른 걸로 바꾸기 위해서는 염색을 해야합니다.

튜토리얼 과정에서는 분홍색을 선택했네요 ㅎㅎㅎㅎ

 

 

실을 짜서 염색하는 과정을 마치면

다시 농장으로 옵니다. 이번에는 우유를 짜야 합니다.

우유병 아이콘을 누르면 양의 젖을 짜게되며 가늑 담아서 리어카에 실어주세요.

양 또한 리어카에 싣고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양게임 연습모드 레벨을 클리어 했어요 ㅋㅋ

양 한마리 기르기도 쉬운 일이 아니네요. 지금부터는

실전으로 들어가셔서 양 농장을 잘 운영해보시기 바래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