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샤롯데 인생게임

by mailgame 2014. 10. 5.







어떤 나라에 사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사람 살아가는 것은 결코

쉬워보이지는 않습니다 ㅋㅋㅋㅋ 지구상 어디에 살든 다들 고민이 있고 힘든 점이 있을겁니다.

오늘의 플래시는 샤롯데 인생게임입니다. 3탄 버전인데요, 사실은 오리지널이 있으면 그걸로 올리려고 했는데

찾아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세번째 버전도 재미있으니까 한번 해보세요 ㅎㅎㅎ

 

 

시작 전에 캐릭터를 먼저 골라야 합니다.

총 6명이 나와있는데요 순해보이는 인상에서부터

험악한 얼굴까지 여러종류가 있네요. 저는 그나마 맨 첫번째 있는 사람이

가장 정상적으로 생겨서 선택해보았습니다 ㅋㅋㅋ

 

 

첫번째 화면은 집에서 시작되네요.

공부방도 있고 주방도 있고 꽃키우기도 가능할 것을 보니까

아마도 이 주인공 캐릭터가 사는 집 같습니다. 쇼파에는 어떤 여자가 앉아있네요.

가까이 다가가서 말을 걸어보도록 하죠 ㅋㅋㅋㅋ

 

 

자기라고 하는 걸 보니 여친인가봅니다.

여보라고 부르지 않는걸로 보아서는 그냥 동거 중이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요즘 신상 백이 나왔다고 알려주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일단 현재 샤롯데 인생게임에서 주어진 돈은 20만원밖에 없으니

저 여자의 말은 무시하고 공부방으로 가서 책이나 봐야겠습니다.

마우스로 손 모양 그림을 눌러서 책장을 넘기고 공부를 하다보면

학력이 조금씩 올라갑니다 ㅎㅎㅎㅎㅎ

 

 

주방에 가보았더니

몇 몇 조리가 가능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체중이 21키로라니 너무 말랐네요 ㅋㅋ 음식을 먹을 때마다 2키로그램씩

오른다고 합니다.

 

 

집에서의 생활은 이제 지루해졌습니다.

밖으로 나가서 어떤 것들이 있는지 보았는데요 동네에는

식품점과 꽃집, 서점과 편의점이 있네요. 근데 이게 다가 아니라

도로변으로 나가면 더 큰 세상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생각보다 스케일이 큰 게임이었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