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사격게임

by mailgame 2014. 10. 8.







농사 하시는 분들이 신경쓰는 부분중 하나가 바로 해충이나 참새들의 공격일 겁니다 ㅋㅋ

힘들게 키운 농작물을 그들이 범하거나 먹어치우면 정말 속상할텐데요 오늘의 사격게임에서는

그렇게 방해를 하는 새들을 잡아보는 플래시입니다. 새를 총으로 때려잡는 것이 좀 잔인하긴 하지만 그래도

계속 쏘다보면 자기도 모르게 정확도를 높이려 하게 되더군요 ㅎㅎㅎ

 

 

스테이지는 총 9개로 구성됩니다.

물론 1탄을 깨지 않은 상태라면 나머지 8개는 잠겨겨있는 상태구요 ㅋㅋ

레벨 맵 사이드 양쪽에는 샵과 스탯이 있으니 보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깃은 날아다니는 새이고

good aim이 나오면 곧바로 장전이 된다고 하네요.

2콤보를 하면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빨간 새는 탈출과 관련된 새라고 합니다.

새 모양의 분홍색 그림을 모두 소진하면 게임오버, 그리고

샵에서는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 레벨에서는 총 3번의 웨이브가 있습니다.

영어를 읽어보니까 참새가 아니라 오리였네요 ㅋㅋㅋ

아무튼 그들이 농사꾼의 농작물들을 노리고 있다고 합니다.

 

 

날아다니는 오리들을 총으로 쏘아서

콤보를 쌓아보세요. 콤보는 점차적으로 쌓을수록

더 높은 점수를 주더군요 ㅋㅋㅋ

 

 

저의 사격게임 결과가 나왔습니다. 총 63발을 쏘았는데

그 중에서 61발을 맞추어서 정확도가 96퍼센트가 나왔습니다.

콤보 정보 및 전체 타깃 처치 회수도 보여주네요. 아무튼 저의 스코어는

28050점으로 A 등급을 받았습니다 ㅋㅋㅋ

 

 

그럼 그동안 모은 돈을 이용하여

업그레이드를 해봅시다. 파워, 슛, 장전 등에 대한 항목으로

다양하게 업글이 가능합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