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타로카드 yes or no

by mailgame 2014. 10. 13.







여러분들 혹시 타로카드 점을 쳐 본적이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사실 저는 그냥 점집에 주인이 직접 자신의 운을 봐주는 것보다는 오히려 자신이 직접 카드를 고르고

운명을 알아보는 이런 방식이 마음에 들기도 하는데요 제 기억에 예전에 한번 길거리에서 점을 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오늘은 타로카드 yes or no 라는 게임을 소개하는데, 여러분들이 직접 카드를 고르고 운을 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ㅎㅎ

 

 

그러면 하는 방법에 대하여 간단히 설명드릴게요.

다섯가지 메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주시고 자신이 궁금하거나

원하는 것들을 글로 직접 작성해줍니다. 그리고 10장의 카드가 주어지는데 하나를 선택해주시고

또다시 2장 중에서 하나를 골라서 총 두 장으로 결과를 보는겁니다 ㅎㅎㅎㅎㅎ

그럼 Next 단추를 눌러서 시작해볼까요?

 

 

다섯가지의 메뉴는 각각 일과 사랑,

돈, 승부, 기타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위 네가지에서 만족할 만한 것이 없다면

기타 메뉴를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ㅋㅋㅋ 저는 현재의 일이나 사업이 궁금해서

첫번째 항목을 선택해보았습니다.

 

 

다음 화면으로 넘어오니까

소원을 적으라고 하는군요. 그래서 간단하게 한번 써봤습니다.

현재 제가 하고있는 일이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를 물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다 적었으면 넥스트 단추를 눌러서 다음 장으로 넘어가보세요 ㅎㅎㅎ

 

 

드디어 카드를 고를 수 있는 창이 나왔는데요

현재 상태가 마음에 안들면 섞기 버튼을 눌러서 여러번

섞어주실 수 있습니다. 그럼 타로카드 yes or no 10장의 카드들 중에서 하나를 골라주세요 ㅋㅋ

 

 

제가 처음에 골은 것은

어떤 농부처럼 보이는 사람이 작대기를 들고있는 카드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또 한장을 더 선택해야 합니다. 크게 나타나있는 두 장 중에서

하나를 골라줍니다 ㅋㅋ

 

 

The Fool 이라는 글자의 카드가 선택되었는데

왠지 안좋은 결과가 나올 것 같았는데 역시 그랬습니다 ㅋㅋ

그래도 완전히 부정적인 대답이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그럼 여러분들도

궁금한 것이 있다면 타로카드를 이용하여 운을 확인해보세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