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 무적판

by mailgame 2014. 10. 14.







군인들과 전쟁을 하는 방식의 플래시게임으로 스케일이 상당히 큰 편입니다 ㅋㅋ

그리고 오늘은 돈이 무한인 버전이기 때문에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 무적판 이라고도 불리는 버전을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역시 용량이 커서 그런지 파일 업로드로도 안올라가더군요 ㅎㅎㅎ 아무튼 즐겜해보시기 바랍니다.

 

 

시작하기 전에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퀄리티, 사운드 등에 대하여 설정할 수 있는데요

음향은 그렇다치고 화질같은 경우는 자신의 컴퓨터 사양에 맞춰서

잘 조정하는 것이 좋을거에요 ㅋㅋㅋ

 

 

그럼 캠페인모드로 시작해볼까요?

스테이지 갯수를 보니까 총 15개가 나와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걸로 선택하여 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ㅎㅎ

 

 

인트로 스토리는 각각의 스테이지들마다

존재하는 것 같은데요 1탄을 보니까 위와같은 이야기가 진행되네요 ㅎㅎ

바다에 어느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연구소가 있었는데 그 곳에서 연구원이

무언가를 실험하다가 폭발음을 듣게 됩니다.

 

 

그렇게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 무적판 게임이 시작되는데요 ㅋㅋㅋ

무빙은 WASD, 화살표방향키 네가지 중에서 하나를 골라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우스로 같이 사용해야하기때문에 전자를 사용하는 것이 더 편할수도 있겠네요 ㅎㅎ

 

 

점프는 세가지 키가 있습니다.

W, 위쪽 화살표, 스페이스바 이렇게인데요

여러분들이 편한 대로 아무거나 하나 골라서 사용해주시면 되겠네요 ㅋㅋㅋ

 

 

길을 가다보면 지상으로 가야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겠지만 지하를 통해서 몸을 수그리고 가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S 또는 아래쪽 방향키를 눌러서 웅크린 자세로 이동할 수 있어요 ㅎㅎㅎ

 

 

총을 얻고난 후에는

Q 또는 쉬프트 키를 이용하여 무기를 바꿀 수 있는데요

이번 게임의 묘미라고 할 수 있겠죠 ㅋㅋ 다양한 무기들을 사용해가면서

게임을 승리로 이끌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