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무기 만드는 게임(Jack Smith) 하기

by mailgame 2014. 10. 24.







잭스미스라는 게임으로 군사들을의한 무기들을 만들어서

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것이 미션인 플래시입니다 ㅋㅋㅋ 일명 대장장이 게임이라고도 불리는 것 같은데요

첫번째 스테이지에서의 칼에서부터 시작하여 활 등 다양한 것들을 만들고 전쟁을 하는 방식이라서 직접 플레이 하시다보면

상당히 재미있을 겁니다 ㅋㅋㅋ 그럼 무기 만드는 게임(Jack Smith) 하기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당나귀처럼 생긴 동물이 아주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대장장이인가보네요 ㅋㅋ 인트로 스토리를 보시면 그를 전쟁터인 시대에서

그 또한 도움이 되기 위하여 무기를 만들 것이라는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냥 이야기를 넘기시려면 Skip 단추를 눌러서 생략하실 수도 있어요 ㅎㅎㅎ

 

 

그럼 직접 만드는 순서를 알아봅시다.

먼저 주문을 받아야 합니다. 그 다음은 크래프트 단추를 눌러서

어떤 무기를 만들 것인지를 선택해주세요.

 

 

칼을 만들어야 하는데요 재료는 구리와 같은 것을 사용합니다.

뜨거운 불에 녹여야 하므로 펌프질을 해서 불길을 올려줍니다.

참고로 컨트롤은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로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펌프질을 하다가

주조 틀에 부으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천천히 조심해서 쇳물을 틀에 부어주세요 ㅋㅋ

 

 

어느 정도 굳은 상태가 되면

칼날 부분을 날카롭게 만들기 위하여 망치질을 해야 합니다.

제대로 맞은 부분은 하얀색으로 변하니까 골고루 두드려줍니다.

다만 망치질을 할 수 있는 숫자 제한이 있으니 반복되는 부분 없이 잘 두드리는 것이

관건입니다 ㅋㅋㅋ

 

 

다음으로는 손잡이 만드는 단계인데요

다소 기다란 목 부분을 먼저 끼우고 그 다음은 손잡이 그리고 마지막으로

뚜껑 부분을 끼워서 완료합니다. 이 스텝은 정확히 가운데 쪽으로 모두 다 끼우는 것이 중요하며

칼 만들기를 완성한 이후에는 세가지 항목에 대하여 완성도가 측정됩니다.

100%에 가까울수록 무기 만드는 게임(Jack Smith) 하기의 성취도가 높은겁니다 ㅋㅋㅋ

 

 

그렇게 총 3개의 칼을 만들게되면

이제 전사들을 위한 무기들을 모두 생산한 셈이 됩니다.

이때부터는 실제 전쟁 장면이 연출되는데요 공격은 자동으로 하지만

떨어지는 아이템들은 마우스 포인터를 활용하여 직접 수거해주셔야 합니다 ㅋㅋ

그럼 즐겜해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