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바리공주의 전설 게임하기

by mailgame 2014. 10. 25.







플래시 게임이긴 하지만 메이플스토리와 유사하게 진행되는 정도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네요 ㅋㅋ 비록 현재는 서비스하지 않는 게임이라서 로그인이 불가하여

10분 단위로 플레이가 가능한데요 그 불편함을 감수하고 끝까지 깨고싶은 분들은 중간중간 세이브를 통하여

진행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바리공주의 전설 게임을 시작해보시기 바래요 ㅎㅎㅎㅎㅎ

 

 

프롤로그 이야기가 먼저 나오는데요

항상 게임에는 선과 악이 존재하기 마련이죠 ㅋㅋ

염로왕이라는 악의 중심이 왕국 전체를 오염시키려 하는데...

그걸 막기 위하여 누군가를 찾던 중에 영혼이 맑은 바리공주가 태어나게 됩니다.

 

 

그런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공주를 낳은 왕은

공주를 강가에 버리게 되고 연화부인이라는 사람이

데려다가 키우게 되나보네요 ㅎㅎ 아무튼 그런 내용이고 그녀가 15살이 되었을 무렵

실제적인 게임이 시작됩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저장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마을에서 왼쪽으로 좀 걷다보면 등불같은 기둥이 있습니다.

그 곳에서 스페이스바 키를 누르시면 지금까지의 바리공주의 전설 게임내용을 저장하실 수 있어요 ㅎㅎㅎ

 

 

그럼 태양의 마을 1지역으로 가서

몹들을 잡아볼까요? 컨트롤은 화살표 방향키들과

Z, X ,C 정도를 기억하시면 되는데요 그 외에도 S, Q 등 몇 몇 키들이 있는데

직접 눌러서 어떤 기능을 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C 버튼이 아마도 캐릭터의 상태를 보는 기능이었던 것 같은데요

표를 보시면 생명과 도력, 경험치 정보를 보여주고 그 밑으로는 힘이라든지 민첩, 지혜, 활력,

공격력 등의 능력정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ㅋㅋ

 

 

몬스터들에게 많이 당해서

체력을 완전히 손실하면 그 자리에서 쓰러져버리고 맙니다.

이럴 때에는 마을에서 회복하거나 저장한 게임을 불러와서 다시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