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페르시아왕자 게임

by mailgame 2014. 10. 27.







여러분들 이 게임 아실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아마 검색을 통해서 들어오신 분들은

이미 알고있는 상태에서 플레이하러 오셨겠죠? 고전 버전과 완전히 똑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거의 흡사하게 만들어진

플래시 버전으로써 옛날 추억을 되살려볼 수 있습니다. 다만 오늘의 페르시아왕자 게임은 스토리가 좀 짧은 편이라서

대략 10~15분 내로는 클리어할 수 있을거에요 ㅎㅎㅎㅎ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여 왕자를 움직입니다.

달리기를 하면서 위쪽 방향키 또는 스페이스바 키를 누르시면 점프를 합니다.

또한 조심스럽게 행동할 때에는 쉬프트 키를 누른 상태에서 움직이시면 됩니다 ㅎㅎ

 

 

그럼 시작하기 전에 기록을 좀 볼까요?

1등이 9분 45초로 기록되어있네요. 그리고 10등까지는 1초차이 느린 상태로

나열되어있습니다. 그럼 저도 한번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인트로 스토리는 대략 3~4장 정도로 영어로 나오는데요

글씨체가 보기 좀 어려운 걸로 되어있네요 ㅋㅋ 첫 시작은 악당이 거대한 힘을 가져서

어떤 군대들도 그들의 파워를 통제할 수 없다는 상태가 되었다는 내용 같습니다.

뭐 그런 이유로 왕자가 모험을 시작하게 되었겠죠 ㅋㅋㅋ

 

 

플레이가 진행되자마자 시간이 흐르니까

기록을 세우실 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ㅋㅋ 그런데 애초부터 세우는 것보다는

일단 두세번 페르시아왕자 게임을 반복하면서 천천히 길을 다 외워놓고

그 다음에 시간단축을 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 것 같네요 ㅎㅎㅎ

 

 

길을 가다보면 호리병이 나올때가 있습니다.

저것은 체력을 체워주기도 하지만 잘못걸리면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옛날 버전에서는 병의 색깔이 달랐던 것 같은데 여기에서는

겉모습만으로는 구분이 안되네요 ㅋㅋㅋㅋ

 

 

저는 길을 가다가 장애물에서

죽고 말았습니다. 예전 버전보다는 컨트롤이 좀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ㅎㅎ

저런 구간은 원래 쉽게 통과했었는데 여기에서는 좀 어렵네요.

또 다른 구역에서는 악당과 싸우는 곳도 있으니 아무튼 재미나게 즐겨보세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