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안나 옷입히기

by mailgame 2014. 10. 28.







프로즌이라는 겨울왕국 애니매이션에서는 안나보다는 엘사에 더 관심이 치중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저도 그 영화를 보았었는데 엘사의 이야기도 재미있었지만 안나의 사랑이야기도 애틋했습니다 ㅋㅋ 아무튼 오늘은

엘사가 아니라 안나 옷입히기 플래시를 소개합니다. 여러분들만의 스타일로 예쁘게 꾸며보시기 바래요 ㅎㅎㅎㅎ

 

 

제목은 안나의 공주드레스라고 되어있습니다.

실제 영어로는 가운이라는 단어가 나왔는데요 우리는 보통 목욕하고 나서 입는

커다란 수건옷을 예상하는데요 사실은 드레스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Play 단추를 눌러서 시작해보세요 ㅎㅎㅎㅎㅎ

 

 

첫번째 스텝은 머리스타일입니다 ㅋㅋ

살펴보니까 총 6가지의 형태가 있네요.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주시면

안나의 머리카락이 자동으로 바뀝니다 ㅎㅎㅎㅎ

 

 

다음은 머리에 꽂을 수 있는 왕관인데요

여기서는 그런 단어보다는 그냥 장식품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왠지 더 어울리네요 ㅋㅋ 이번에도 역시 여섯가지가 있으니 하나 골라줍니다.

 

 

그리고 목걸이와 귀걸이도 꾸며보세요 ㅋ

선택을 완료했으면 Next 버튼을 눌러서 넘어갑니다.

참고로 Reset 단추는 안나 옷입히기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하는 기능을 합니다.

 

 

드디어 옷을 바꿔입을 수 있는 공간이 나왔네요 ㅋㅋ

겉에 걸치는 가운과 드레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안나의 스타일을 좀 바꿔보고 싶어서

망토 대신 솜털 느낌이 나는 장식과 드레스의 색깔은 좀 밝은 느낌으로 입혀보았습니다.

 

 

이제 거의 막바지 단계인데요 ㅋㅋ

신발과 왼손 위에 피어나는 효과장식을 해주시면 됩니다.

사실 안나는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는 걸로 알고있는데요 그냥 악세사리라고 생각하고

손 위에 마법을 꾸며보세요 ㅎㅎㅎㅎ 다 끝낸 후에는 Show 단추를 눌러서

완성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