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수업시간에 춤추기 게임, 선생님 놀리기 게임하기,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하기

by mailgame 2013. 8. 27.


수업시간에 춤추기 게임, 선생님 놀리기 게임하기,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하기






[수업시간에 춤추기 게임, 선생님 놀리기 게임 조종법]

이 게임은 생각보다
상당히 단순한 게임입니다.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간단하면서도 재미있는 게임을 잘 만들어주었네요 ㅋㅋㅋ
조작하는 방법을 알아보면...


수업시간에 춤추기 게임 도중 마우스는 별도로 필요가 없고
키보드만 활용하시면 됩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춤추기를 시작하고, 아이템 사용은 z키 입니다. 아이템 사용에 대해서는
아랫부분에 자세히 설명해보겠습니다.



[선생님 놀리기 게임하기,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하기 스샷]


메인 화면에서 게임시작 버튼을 누르면
곧바로 수업시간이 시작됩니다. 선생님의 눈을 피해서
최대한 춤을 오랫동아 춰야 선생님 놀리기 게임하기를
오랫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다들 비슷비슷해 보이지만 가장 오른쪽에 앉아있는 애가
우리가 조종해야할 애입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위처럼 춤을 춥니다. 물론 선생님이 보지 않을때 춰야 합니다.


만약 시간 게이지가 모두
사라지게 되면 이 아이는 지루해서 죽어버립니다.
좀 잔인할 수도 있는데, 어쨌든 시간 게이지를 계속해서
채워야만이 선생님 놀리기 게임을 오랫동안 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아이템 사용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텐데요, 아이템 사용은 영타로 Z 키를 눌러주면 됩니다.
이건 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선생님이 정면을 보고 있을 때에도
춤을 출 수 있는 무적의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총 세번의 기회만 주어지고
춤을 출 수 있는 시간도 매우 짧습니다.


혹시라도 선생님이 뒤를 돌아봤는데
춤을 추고 있었다면 선생님께 제대로 걸립니다.
안경때문에 눈은 안보이지만 아마도 매의 눈을 하고 계셨을 것 같은데요
선생님한테 걸리면 그냥 선생님 놀리기 게임하기는 끝입니다.


회초리인지 몽둥이인지는 몰라도
엄청 맞습니다. 회초리에 갑자기 뾰족한
날 같은 게 생겼네요 ㅋㅋ 한 세 네대 맞고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하기는
끝이 납니다.


게임이 끝나면 점수가 매겨지는데
오랫동안 버틴 시간이 곧 점수가 됩니다. 평타라도 치려면
어쨌든 무리해서 춤을 추는 것은 금물입니다 ㅋㅋ 그리고 아이템 활용을
최대한 잘 하는 것도 높은 점수를 얻는 데 도움이 되겠네요.



수업시간에 춤추기 게임,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하기,
선생님 놀리기 게임하기 재밌게 하셨나요? 하지만 학생 여러분들
실제 수업시간에는 저렇게 나대시면 안돼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