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좀비야구 게임

by mailgame 2014. 10. 30.







정식적으로 야구경기를 하는것이 아니라 공을 배트로 치는 것은 맞지만

스코어를 올린다는 것보다는 살기위해서 공을 친다는 것이 더 맞는 표현같습니다 ㅋㅋㅋ

적어도 이번 좀비야구 게임에서는 말이죠. 근데 이거 축구하는 버전도 있던데 제 블로그에

올렸는지 모르겠습니다. 한번 찾아보고 안올렸으면 다음번에 소개 오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시작을 하면 튜토리얼이 나오는데요

등장인물은 3명입니다. 배트를 들고 야구공을 치는 캐릭터와

그를 해치기 위해 다가오는 좀비들, 그리고 공을 2층에서 떨궈주는 캐릭터입니다.

공이 바닥으로 떨어지기까지 기다리라느 문구가 나오고 있죠? ㅋㅋ

좀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 그림을 보고 해드릴게요.

 

 

미션은 여러분들의 훌륭한 타격으로 좀비들을 저지하는 것입니다.

공이 바닥에 튕겼다가 다시 올라오면 조준을 잘 해서 A 단추를 눌러주세요.

S 키는 두번째 배트라고 하네요 ㅎㅎ 좀비들에게 헤드샷을 날리면 점수를

두배로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Play 버튼을 눌러서 시작해볼까요?

 

 

2층에 있는 창문에서 여자 한 명이 나와서

주기적으로 공을 떨어뜨려줄 겁니다. 바닥에 튕겼다가 올라오면

방향을 잘 설정해서 공을 야구방망이로 날려주세요 ㅋㅋ 좀비들에게 스치기만 해도 체력을

깎을 수 있으니 완전히 빗나가지만 않게 날리셔도 됩니다.

 

 

그리고 아까도 언급드렸지만

좀비야구 게임을 하다가 머리부분을 공으로 맞출경우

헤드샷이 되면서 콤보가 쌓입니다. 물론 스코어도 더 많이 얻을 수 있죠 ㅋㅋ

 

 

다가오는 좀비들을 모두 해치우면

위처럼 축하 메시지가 나오면서 게임을 클리어합니다.

기본 스코어와 헤드샷 및 콤보갯수 등의 정보가 하단에 나오고 있네요.

NEXT 단추를 눌러서 다음 탄으로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단 한마리라도

타자수 바로 앞으로 오도록 허용한다면

그 자리에서 뜯어먹히면서 게임오버가 됩니다. 따라서 한 마리라도

가까이 오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돼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