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언투다이2

by mailgame 2014. 11. 1.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길거리에 있는 좀비들을 치이고 하면서

목표 지점까지 이동하는 것을 미션으로 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ㅋㅋ 사실 이 게임도 몇 몇 버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언투다이2013 까지 나왔는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제가 알기로는 아직 2012버전까지만 있는걸로 알고있네요 ㅎㅎㅎ

이번 시간에는 2012 중에서도 두번째 버전인 언투다이2 게임을 소개합니다. 오리지널보다 업데이트된 사항들이 있어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거에요 ㅋㅋㅋ

 

 

처음 메인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플레이를 시작하기 전에 사운드 설정을 해주어야하는데요

소리의 크기를 정하는 것이 아니라 음소거 모드로 할지 아니면 음향을 켤지를

조정하는 겁니다 ㅋㅋㅋ

 

 

이곳에서도 또한 옵션을 바꿀 수 있습니다.

화면 우측 하단에서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시면

셋팅즈 창이 뜨면서 뮤직과 사운드, 리셋하기, 크레딧정보 확인하기가 가능합니다.

Back 단추를 눌러서 본격적인 게임 시작으로 들어가보세요 ㅎㅎㅎ

 

 

인트로에 나오는 캐릭터의 얼굴이 익숙하네요 ㅋㅋ

1탄에서 나왔던 동일인물인 것 같은데요 뒤쪽에는 헬기가 있고

갑자기 무전을 받더니 자신이 가야만 하는 목표점이 생겼습니다.

그곳까지 도달하는 것이 아마도 이번 게임의 미션이 된 듯하네요 ㅎㅎㅎ

 

 

이번 언투다이2 버전은 애초부터 커다란 차를 주는군요 ㅋㅋ

하지만 첫째 날이라서 돈이 하나도 없는 상황입니다.

아무런 업그레이드를 할 수 없으니 그냥 바로 Go! 버튼을 눌러서 시작해주세요 ㅎㅎㅎ

 

 

컨트롤은 화살표 방향키들로 해줍니다.

위쪽 키는 엑셀을 밟는 기능을 하며, 왼쪽 오른쪽 키는

틸트를 조정하는건데 쉽게 말해서 균형을 잡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

OK 단추를 눌러서 차를 움직여보세요.

 

 

길을 가다보면 좀비들이 서있는데요

그냥 무시하고 다 쳐버리면 됩니다 ㅋㅋ 하지만 업글이 하나도 되지 않은 차량이라서

오랫동안 운행하는 것은 힘듭니다. 기름 자체가 적기 때문이죠 ㅋㅋㅋ

여러번의 날을 보내고 돈을 모아서 차를 점차적으로 성장시켜야 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