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좀비총게임

by mailgame 2014. 11. 7.







전세계적으로 감염된 좀비들을 처치하면서 백신을 구하러 가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저는 처음에 이걸 했을때 너무나도 어려워서 도대체 어떻게 깨라는건가 했는데

알고보니까 플레이를 할 때마다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더군요 ㅎㅎ 따라서 초반에는 좀 무리가 심하겠지만

점차적으로 능력을 향상시켜나가면서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좀비총게임의 프롤로그를 한번 봅시다.

2024년도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죽었다고하네요. 게다가 살아있는 사람들은

좀비가 되었는데요 백신을 개발하긴 했지만 극히 일부만 투여받았다고 합니다.

주인공인 경찰은 다른 백신들을 얻으러 가기 위하여 모험을 떠나지만 이미 좀비들에게

발각이 되었습니다. 과연 여러분들은 이 난관을 극복할 수 있을까요? ㅋㅋ

 

 

인트로 이야기가 끝나면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캐릭터 모양을 보니까 좀

각이 지어져있는 형태네요 ㅋㅋ 아무튼 Play 단추를 눌러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직 컨트롤방법을 자세히 모르니까

튜토리얼을 넘기지 말고 하나하나 숙지하도록 합시다.

가장 중요하고도 기본이 되는 조종은 바로 총알 발사입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준을 하고 왼쪽버튼으로 공격해주세요 ㅎㅎㅎ

 

 

캐릭터를 움직이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화살표 방향키를 활용하거나 WASD 네가지 키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둘중에서 여러분들이 편한 형태로 좀비총게임을 플레이해주시면 되겠네요 ㅋㅋ

 

 

그리고 경찰에게는 체력이라는 자체가 없기때문에

좀비에게 걸리면 그 자리에서 죽는겁니다 ㅋㅋ 총게임 치고는 좀 잔인한데요

그래도 일단 물리면 전염되는 특성상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죽지 않기 위해서는

열심히 업그레이드를 해야겠죠 ㅎㅎㅎㅎ

 

 

그럼 플레이 화면을 보실까요?

몸통보다는 머리쪽을 맞추면 더 치명타를 먹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기에는 총 반동도 심하고 정확도도 떨어져서 상당히 어렵습니다.

아마도 서너마리 죽이다가 버티지 못하고 당할거에요 ㅋㅋㅋㅋ

 

 

한판 한판이 끝날 때마다

업글을 할 수 있습니다. 총 파워라든지 조준력, 걷는속도, 재장전 스피드 등

다양한 항목들에 대하여 발전시킬 수 있으니 돈을 많이 모아서

최강이 되어보시기 바래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