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축구 플래시게임

by mailgame 2014. 11. 10.







제가 오늘은 나름 재미있는 3d 축구 플래시게임을 하나 올려봅니다.

일대일로 대결하는 것도 아니고 열한명 대 열한명으로 하는 것도 아닌 5:5 경기입니다 ㅋㅋㅋㅋ

플래시라는 특성상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렇게 만들어놓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입체감도 느껴지고

선수들을 컨트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재미를 더하는 것 같네요 ㅎㅎㅎ 그럼 즐겜하시기 바래요.

 

 

총 서른 두개의 국가가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네팀씩 조가 나뉘어져있는 것을 보니

아마도 월드컵 경기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우리나라는 최고성적이 4위이지만

게임에서만큼은 우승을 해보기 위하여 저는 태극기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좀전에 짜여진 조에서처럼 한국이 속한 팀은

아르헨티나, 그리스, 나이지리아가 들어있습니다.

이중에서 가장 강력한 나라는 아무래도 아르헨티나가 될 텐데요 ㅋㅋ

이건 실제가 아니라 게임이라서 나라들간의 실력차이는 크지 않을거라고 봅니다.

 

 

조종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화살표 방향키 또는 WASD 네가지를 이용하여 캐릭터를 조종,

그리고 패스와 슛은 각각 K 또는 N, C 또는 M 버튼을 이용합니다.

우리나라 선수들 이름을 보니까 이운재, 박지성, 김남일, 박주영, 기성용까지 있네요 ㅋㅋ

 

 

드디어 축구 플래시게임을 시작했는데요 우리나라 유니폼은 역시

빨간색이네요 ㅋㅋ 초반부터 강력한 나라와 대결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반전은 제 골대가 위에 있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체계적인 패스와 슛으로

골을 노려봅니다 ㅎㅎㅎ

 

 

하프타임이 될때까지 골이 아무쪽에서도 터지지 않았습니다.

슈팅과 골점유율 등에 대한 통계치도 보여주네요 ㅋㅋ 또한 우측 하단에 시계를 보시면

딱 45분이 아니라 48분 정도의 시간을 줌으로써 루즈타임의 개념도 볼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첫번째 경기는 무승부로 끝이 났지만

두번째 경기에서는 제가 승리하여 승점을 따냈습니다.

아직까지의 점수는 아르헨티나와 동점을 이루고 있네요.

여러분들도 열심히 해서 월드컵 우승을 달성해보시기 바래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