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대두테니스

by mailgame 2014. 11. 11.







일반적인 테니스 게임은 평범하게 생긴 사람캐릭터가 서로 네트를 사이에 두고

경기를 펼치겠지만 대두테니스 플래시는 제목 그대로 머리가 아주 큰 캐릭터가 일대일 대결을 펼치는 형태입니다 ㅋㅋ

축구버전같은 경우는 발도 있었는데 여기서는 오로지 머리통만 있네요 ㅋㅋ 손도 표현을 해주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자체가 재미있어서 괜찮습니다.

 

 

인스트럭션을 보시면 설명이 나오고 있는데요

10개의 매치에서 각각의 경기당 7점을 획득하면 승리합니다.

방향키로 조종하시고 스페이스바 키로 스매싱을 합니다. 자신의 영역에 공이

한번까지 튕기는 것은 허용하지만 두번 이상 튕기면 바로 게임오버에요 ㅋㅋㅋ

또한 플레이 도중 발생하는 여러 아이템들은 위 그림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스포츠 헤드 테니스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인스트럭션은 좀전에 확인했으니 생략하고, 이전 기록이 없으니

컨티뉴게임도 할 수 없습니다 ㅋㅋ 그냥 New Game 단추를 눌러서

곧바로 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레벨은 처음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10개로 구성됩니다.

플레이어 캐릭터를 고를수도 있는데요 세모 화살표를 눌러가며

여러분들이 원하는 모습으로 선택해보시기 바래요. 대두테니스 첫번째 탄에서 상대할 사람은

페르난도라는 이름을 가진 선수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첫번째 탄이라서 그런지 많이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일단 공만 넘기면 컴퓨터가 알아서 자멸하더군요 ㅋㅋㅋ

플레이 도중에 환경설정 변경은 우측 하단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운드와 뮤직옵션이 있네요. 메인으로 돌아가시려면

Menu 단추를 눌러줍니다.

 

 

스크린샷을 찍으면서 하느라

몇 점 내주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7점까지는 아직 기회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ㅋㅋ 또한 경기가 너무 오랫동안 끝나지 않고 지속되면

아이템들이 점점 쌓이면서 경기에 변수를 만들어냅니다. 그럼 둘중 한명이

실수할 확률을 높이겠죠 ㅎㅎㅎㅎ

 

 

경기 종료 후 자신이 어떤 항목들을

이루어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10개의 항목들 중에서

3개를 달성했습니다. 나머지 아홉개의 스테이지들을 진행하다보면

남은 7개의 항목들도 금방 달성할 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