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클릭플레이 레인보우

by mailgame 2014. 11. 14.







재생버튼을 감추고 있는 물건들을 여러가지 방법으로 치우거나

변화시켜서 단추를 누르면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이렇게 말로만 말씀드리면 어떤 형식의 플래시인지 감을 잘 못잡으실수도 있는데요 일단 직접 플레이 해보시고

잘 모르겠다 싶으시면 제가 1탄부터 5탄까지는 클릭플레이 레인보우 공략을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ㅎㅎㅎ

 

 

먼저 헬프 페이지를 보니까

도움말이 나왔는데요 영어인데다가 필기체로 쓰여있으니

더 해석이 어렵네요 ㅋㅋ 그래도 해석을 한번 해보면 플레이버튼이

각각의 퍼즐뒤에 감추어져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그걸 풀어서 플레이단추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ㅋㅋ 다만 클릭횟수는 계속해서 기록이 되니까 그걸 최소한으로 하는것이

나중에 스코어를 획득하는데 도움이 되겠죠?

 

 

그럼 1탄 공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컵이 하나 있는데요 저걸 마우스로 들어서 이리저리 드래그 하다보면

거꾸로 뒤집어지고 그 안에들어있던 클리어 버튼이 등장하게 됩니다 ㅋㅋ

 

 

두번째는 일단 머리를 꿰메고 있던

실밥을 다 빼준다음 뚜껑을 열면 그 안에 숨어있는

플레이 단추가 보입니다 ㅋㅋ 눌러서 클리어 해주세요 ㅎㅎㅎ

 

 

제가 3탄에서 좀 헷갈렸는데요

여기서는 산의 코에 집중해야 합니다. 코를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이리저리 드래그 해주면서 간지럽히면 나중에는 재채기를 하면서

뚜껑이 열리고 클릭플레이 레인보우 게임을 클리어할 수 있게 됩니다 ㅎㅎㅎㅎ

 

 

이번 스테이지는 비교적 쉬운 편인데요

인형 안에 인형이 들어있는 방식입니다. 이런식으로

계속해서 하나하나 까뒤집다보면 맨 마지막에는 우리가 원하는 모양이

들어있을 거에요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5탄까지만 말씀드리고

끝을 맺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무언가에 숨겨져있다기보다는

미션을 클리어해야하는데요, 뒤집어져있던 종이배를 물에 띄운다음

물에 빠져있던 어린이들을 모두 태우면 버튼이 등장합니다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