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스트리트 세쉬

by mailgame 2014. 11. 15.







어도비 쇼크웨이브가 깔려있지않다면 설치 후 실행해주셔야 합니다.

근데 익스플로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자동으로 진행될겁니다 ㅋㅋ 이번시간의 게임은 바로

스트리트 세쉬라는 스케이트보드 플래시인데요 스테이지는 하나밖에 없지만 자신이 어떤 묘기를 만들어가느냐에 따라

점수차이가 확연히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ㅎㅎㅎㅎ 그럼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로딩이 되는 도중에 컨트롤방법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보드의 기본적인 움직임은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해주시면 되고

점프는 스페이스바 키를 활용합니다. 또한 Z, X 키들을 이용하여

특별한 묘기를 부려볼 수도 있어요 ㅋㅋㅋ

 

 

그럼 스트리트 세쉬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제 편견일 수도 있는데 이런 보드를 타는 분들은

대부분 편안한 복장이거나 후드티 또는 힙합바지를 좋아하는 것 같더군요 ㅋㅋ

이번 플래시에서의 주인공 역시 후드를 입고있네요. 그래도 묘기를 멋지게 부리는 사람들을 보면

정말 부럽기도 합니다.

 

 

조금 위험해보일 수도 있지만

계단의 손잡이를 이용하여 묘기를 부리면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냥 땅에서 스킬을 사용하는 것보다도

훨씬 더 높은 스코어를 주더군요 ㅋㅋ 그만큼 위험을 감수해서 멋진 스킬을

선보여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런데 너무 무리하다가는

이렇게 앞으로 넘어져서 피를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ㅋㅋ

과하게 스킬을 이용하거나 때로는 너무 빨리 달리다가

계단과 같은 장애물을 인지하지 못했을때 그대로 앞으로 달려가다가

넘어지는 경우도 있어요 ㅎㅎㅎㅎ

 

 

도로변을 지나서 지하철까지 도달하고

계속해서 내려가다보면 최종장소가 나옵니다.

무사히 도착했다고 해서 마음이 놓이지만은 않는데요

사실 이번 게임에서는 최대한 오랫동안 버티면서 스코어를 지속적으로

올려주는 것이 더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이름을 입력하고 스코어등수를 볼 수 있는데요

이건 오류라서 그런지 제 컴퓨터에서는 스코어판이 보이지 않네요 ㅋㅋ

그냥 친구들과 점수대결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럼 멋진 묘기와 스킬들과 함께

높은 점수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