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바이크게임

by mailgame 2014. 11. 17.







산악 오토바이를 운전한다는 것이 이렇게 어려운건줄

이번 게임을 통해서 다시 알게되었습니다 ㅋㅋ 사실 실제로 타는 것은 이거보다도 더 어렵겠지만 말이죠.

오늘은 험한 산이나 바위 등을 탐험하며 최종 목적지까지 넘어지지 않고 도달해야하는 산악 바이크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제가 좀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이게 생각보다 컨트롤하기가 까다로우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ㅎㅎㅎ

 

 

컨트롤 방법은 위 그림을 참고하면 될 것 같은데요 ㅋ

화살표 네개의 방향키를 이용하여 바이크를 조종해주시고

갑자기 속력이 필요할 때에는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레벨은 각각의 난이도마다 다섯개씩 존재합니다.

또한 난이도는 네개로 구분되니까 총 스테이지 갯수를 세어보면

모두 20개로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ㅋㅋ 또한 이전 레벨들을 모두 클리어하기 전까지는

다음 난이도를 도전할 수 없으니 순서대로 깨주셔야 합니다 ㅎㅎㅎㅎ

 

 

그럼 시작화면을 한번 살펴볼까요?

보호장구를 착용한 라이더가 오토바이를 타고 출발할 준비를 합니다.

근데 얼굴을 보니까 눈이 안보이네요 ㅋㅋ 아무튼 엑셀을 밟아서

바이크게임을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맵의 중간정도를 지나면

어떤 집같은 지형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자동적으로 체크포인트를 생성합니다. 그럼 이후에는 죽더라도

이 자리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오토바이에서 넘어지거나

멀어지게 되면 다시 기어가서 탈 수 있는것이 아니라

바이크와 몸이 서로 분리되면서 곧바로 게임오버가 됩니다 ㅋㅋㅋ

한마디로 한번 전복되면 끝이라고 보셔도 돼요 ㅎㅎ

 

 

첫번째 스테이지를 가까스로 깼습니다.

근데 앞으로 이것보다도 더 어려운 것들을 열아홉개나 더 해야한다니

난이도가 상당하네요 ㅋㅋ 결과를 보니까 최종 스코어는 1507점이 나왔습니다.

Level selection 버튼을 눌러서 다음탄으로 도전할 수 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