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run2 게임하기

by mailgame 2014. 11. 19.







제목 자체가 아주 단순한 런이라는 게임은 우주공간 내에서

길이 나있는 부분을 밟아가며 떨어지지 않고 도착지까지 이동하는 것이 미션인 플래시입니다 ㅋㅋ

제가 이걸 오리지널 버전을 올렸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요 확인해보고 올리지 않았다면 게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오늘은 run2 버전입니다.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확실히 난이도도 어려워진듯 하네요 ㅎㅎㅎ

 

 

조종방법은 위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왼쪽, 오른쪽 이렇게 두가지로 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고

점프를 하기 위해서는 스페이스바 키를 활용합니다. 일시정지 기능은 P,

그리고 다시 시작하기 위해서는 R 단추를 눌러주세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캐릭터를 고를 수 있는데요

두가지로 제한되어있긴 하지만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고있으므로

여러분들의 취향에 맞는걸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하나는 러너로써 속도가 느린대신

조종이 편하고 다른 하나는 속도가 빠르고 점프력이 좋지만 조종하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ㅋㅋㅋ

 

 

기존에 주어진 스테이지대로만

플레이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데요 자신이 직접

맵을 생성하고 편집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건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네요 ㅋㅋ 좀 어려워보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1탄부터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조종법이 다시한번 언급되고 있습니다. 또한 길을 가다가

노란색 구슬을 보시면 획득하여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ㅋㅋ

스페이스바 키를 누르면 run2 게임을 시작합니다.

 

 

저는 스케이터라는 캐릭을 골라서

진행해보았는데요 확실히 속도감은 있네요 ㅋㅋ

점프를 해도 멀리까지 뛰어오르는 것이 가능하구요,

그만큼 컨트롤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지만 박진감은 더 있는 것 같습니다.

 

 

길을 가다가 실수로 인하여

떨어지게 되면 게임오버입니다. 다시 시작해야 돼요 ㅋㅋ

그런데 실제로 이렇게 떨어져버리면 우주의 끝없는 공간까지 가버릴텐데

좀 끔찍하기도 하군요 ㅎㅎ 아무튼 재미있게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