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토끼마리오

by mailgame 2014. 11. 25.







슈퍼마리오 하면 빨간 모자를 쓰고 코가 크고

수염이 자란 키가 작은 아저씨 캐릭터가 생각납니다 ㅋㅋ 하지만 이 게임은

모른느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아주 유명했었죠? 그에따른 패러디 게임들도 많이 나온 것 같은데요

오늘은 동물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토끼마리오 플래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ㅎㅎㅎ

 

 

시작하기 전에 인트로 스토리가 나오는데요

아마도 토끼가 암탉의 알을 잔뜩 훔친 것 같습니다.

몰래 했으면 괜찮았을텐데 결국에는 범행이 발각되었나보네요 ㅋㅋ

바로 뒤에서 닭이 쫒아오고 있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봅시다.

컨트롤은 화살표 방향키로 합니다. 왼쪽과 오른쪽은 각각 움직이는 방향을 의미하고

위쪽은 점프, 아래쪽은 웅크리기 기능입니다 ㅋㅋ 다른 버튼들도 막 눌러봤는데

이거 외에는 특별히 다른 건 없는 것 같네요 ㅎㅎㅎㅎ

 

 

가끔씩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처치하는 방법은 기존에 있던 수퍼마리오와 방식과 토끼마리오 방식이 똑같습니다.

점프를 해서 위에서 아래로 찍어 밟아서 죽이는건데요, 그림이니까 그렇지

실제로 그랬으면 좀 잔인할 겁니다 ㅎㅎㅎ

 

 

몹들에게 정면으로 접촉을 하거나

낭떠러지에서 떨어진다든지, 위 그림처럼 장애물에 찔린다든지 하면

목숩을 잃게됩니다. 그런데 붓이 공격수단으로 등장할 줄은 몰랐네요 ㅎㅎㅎ

 

 

그토록 기다리던 거대한 닭을 드디어 만났습니다.

이 녀석이 보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 처치하는 방법은 좀전에 했던 것처럼

방심하고 있을때 지속적으로 밟아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토끼의 목숨을 모두 잃으면 위처럼

점수가 나오면서 게임이 끝납니다. 스코어와 남은시간

달걀갯수 및 자신의 남은 목숨 등이 계산되어서 최종 점수를 매기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