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재미없는게임

by mailgame 2014. 12. 5.







오늘 제가 게시한 플래시는 좀 재미가 없습니다 ㅋㅋ 이건 뭐 스토리도 없고 그냥 스테이지 하나로

끝난다고 봐야할 것 같은데 마지막에 좀 반전이 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절대로 클리어할 수 없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제가 백번 이야기하는 것보다 재미없는게임을 한번 플레이 해보시는 것이 더 이해가 빠를 것 같습니다. 용량이 워낙 작아서 로딩도 없으니

곧바로 시작해보시기 바래요 ㅎㅎㅎㅎ

 

 

그래도 제목은 있네요 ㅋㅋㅋ

데일리콩 브로그2탄입니다. 아마도 덩치가 커다란

킹콩이 공주를 납치해간 것 같습니다. 그걸 지켜보고 있던 마리오는

그녀를 구하기 위하여 모험을 떠납니다. Play 단추를 눌러서 시작해주세요 ㅎㅎㅎㅎ

 

 

시작 화면은 물속이 배경으로 나옵니다.

원래 처음부터 헤엄을 치는 게임은 흔하지가 않은데

애초부터 물에서 시작한다는 것이 뭔가를 좀 의심해봐야 합니다 ㅋㅋ

 

 

일단은 왼쪽은 길이 막혀있고

오른쪽으로 수영을 하면서 계속 진행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중간중간에 수초들도 있고 아직까지는 크게 재미없는게임이라고 생각할만한

이상한 점은 없습니다. 장애물이나 방해하는 몬스터들이 없다는 것이 좀 이상하긴 하죠 ㅋㅋㅋㅋㅋ

 

 

좀 더 가다보니까 드디어 공주가 보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쉽게 클리어해도 되나요? 아마 다른분들도

여기까지 오면서 저와 같은 생각을 하셨을거라고 봅니다 ㅋㅋㅋㅋ

그런데 정말로 마지막에 반전이 있습니다.

 

 

공주를 구하기 위하여 물 위로 올라가려고 하면

아주 비열한 웃음과 함께 하이힐로 얼굴을 걷어차버립니다 ㅋㅋㅋ

처음에는 저도 어리둥절 했었는데요 아무리 올라가려고 발버둥을 쳐도

결과는 같더군요. 맨 처음 장소로 돌아가서 해결책을 찾으려고 해도 방법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이번 게임은 그냥 이런 용도로 만들어진 것 같네요 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