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거북이날리기

by mailgame 2014. 12. 12.







토스 더 터틀이라는 제목의 이번 플래시는 거북이를 최대한 멀리 날리는 것을 미션으로 하며 더 좋은 기록을 세우기 위해서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ㅋㅋ 물론 그러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한데요 매번 거북이날리기를 통해서 벌수 있어요ㅎㅎ

따라서 오랫동안 하면 결국에는 모든 아이템을 살 수 있다는 말이 되기도합니다. 또한 날아가는 중간에 있는 어시스트 장애물들이

오히려 더 좋은 스코어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로딩이 완료된 후에는 거북이 한 마리가

절벽 끝에서서 분위기를 잡고 있습니다. 황혼이 지는 시기에

혼자서 해가 지는모습을 바라보고있으니 왠지 아련해보이기도 하네요 ㅋㅋㅋ

화면의 아무곳이나 클릭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인스트럭션을 보시면서 조종법을 알아볼게요.

가장 중요한 것은 마우스인데요, 왼쪽 버튼을 누르고있으면

파워게이지가 올라갔다 내려갔다 합니다. 각도를 잘 맞춰주시고

힘조절을 최대로 맞춰서 거북이를 발사해줍니다 ㅋㅋ 그리고 날아가는 동안에도

WASD 네가지 키를 이용하여 움직임을 약간씩 조정할 수 있습니다.

 

 

거북이가 비행을 하는동안 땅바닥을 잘 보세요.

더 오랫동안 날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들도 있지만 가시와 같은 것들은

단숨에 여행을 끝내는 치명템입니다 ㅋㅋ 그리고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서

비행도중 약간의 딜레이를 줄 수도 있으며 돈보따리는 보이면 무조건 먹어야 나중에

아이템 구매하기에 도움이 됩니다 ㅎㅎ

 

 

그럼 이제 거북이날리기 게임을 시작하여 포탄발사 준비를 해봅시다.

물론 저 안에는 대포가 아니라 거북이가 들어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마우스 왼쪽 버튼을 계속 누르고있으면 힘조절 부분이 오르락내리락 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적정한 시기가 되었다고 생각할때

누르고있던 버튼을 놓아주세요. 그럼 힘차게 날아가면서

비행을 하기도 하고 땅바닥에 부딪쳤다가 다시 튀어오르기도 합니다 ㅋㅋ

피가 튀기면서까지 저러는 걸 보면 좀 안타깝기도 하네요 ㅎㅎㅎ

 

 

날리기게임이 종료되면

샵으로 이동하여 그동안 모은 돈으로 템을 구매할 수 있어요.

그런데 한판만으로 살 수 있는 것들은 거의 없을겁니다 ㅋㅋ

여러번 도전함으로써 계속해서 돈을 모아야 나중에 더 좋은 것도 살 수 있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