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플래시 볼링게임

by mailgame 2014. 12. 16.







스트라이크를 했을때가 볼링게임 중에서 가장 희열을 느끼는 순간일텐데요 ㅋㅋ

저는 워낙 잘 못쳐서 그런지 스페어만 해도 기분은 좋더군요. 그리고 저는 스핀이나 이런것도 못해서

그냥 가운데로만 잘 굴러가도 성공했다고 생각할 정도의 실력입니다. 그나마도 요즘은 안 친지가 오래되어서

감이 더 죽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집에서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플래시 볼링게임도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신발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외관상으로 보기에는 그냥 색깔만 다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 세가지 중에서 하나를 고르면 신발에 무언가를 뿌리기 시작합니다.

저것의 정체도 잘 모르겠네요. 저런 광경을 처음봐서 말이죠 ㅎㅎㅎ

 

 

다음은 볼링공을 선택할 차례입니다.

무게나 이런 것들이 표기가 안되어있어서 기능에는

차이점이 없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색깔로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이 좁네요.

 

 

이제 경기장으로 들어가서

공을 굴려봅시다. 마우스로 조종하시면 되는데요

플래시 볼링게임 화면의 아무 부분에다가 놓고 컨트롤하는 것이 아니라

공과 가까운 쪽으로 커서를 두고 조종하셔야 합니다. 우선 던질 방향을

조정해주시면 되는데요 ㅎㅎㅎㅎ

 

 

처음에 굴릴 방향을 정했다면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고있는 상태로 가만히 있으면

또 다른 화살표가 빙글빙글 돌 겁니다. 그건 굴리고나서의 회전을 주는 방향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서 처음에는 오른쪽으로 주고 그 다음것을 왼쪽으로 해놓으면

우측으로 가다가 좌측으로 휘어져서 들어가는 것이죠 ㅋㅋㅋ

 

 

한번에 모든 볼링핀을 쓰러뜨리면

스트라이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 엑스자 표시는 부정적인 표현에 많이 쓰이지만

볼링에서만큼은 많이 나올수록 좋은 표식이죠 ㅋㅋㅋㅋ continue 단추를 눌러서

계속 공을 굴리시면 됩니다.

 

 

그렇게 모든 경기가 끝이나면

맨 마지막에 표시되어있는 점수가 자신의 스코어입니다.

새로 시작하려면 new game 버튼을 눌러서 재도전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