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유유백서 게임

by mailgame 2014. 12. 26.







제가 이 만화를 옛날에 보았었던 기억이 나는데 처음부터 끝까자 챙겨보거나 하지는 않았었고

그냥 어쩌다가 티비 틀었을때 방영하면 보고 그런 식이었습니다 ㅋㅋ 근데 이게 플래시게임으로도 있었네요.

액션류라서 일대일로 대전하는 방식이 아닐까 생각했었지만 그게 아니라 모험을 하면서 적들을 처치하는 방식이었습니다.

2인용으로도 가능하니까 유유백서 게임을 친구와 함께 즐겨보세요 ㅎㅎㅎ

 

 

로딩이 끝날때까지 기다리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영어와 중국어 중에서 선택하라고 하는 것을 보니

이 게임은 아마도 중국에서 만들었나보네요 ㅋㅋ 저는 그나마

영어가 보기 편해서 잉글리시로 골랐습니다.

 

 

메인화면이 나오면 곧바로 시작하셔도 되지만

옵션으로 들어가서 여러분들의 취향에 맞게 설정을 변경하셔도 좋습니다.

그래픽 퀄리티와 부드러움의 정도, 그림자유무, 체력바감추기, 사운드온오프 등에 대하여

옵션을 바꿀 수 있어요 ㅋㅋㅋㅋ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는 일단

3명 중에서만 고를 수 있습니다. 모두 다 합치면 다섯명이지만

나머지 두명은 왜그런지 몰라도 잠겨있더군요 ㅋㅋ 아마도 뭔가 미션이라든지

퀘스트를 완료하면 열리지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레벨의 갯수는 모두 아홉개로 되어있는데요

이역시도 2탄부터 9탄까지는 잠겨있는 상태입니다. 1탄부터

차례대로 깨야만 하죠 ㅋㅋ

 

 

유유백서 게임 플레이장면은 위와같습니다.

마치 오락실에서 모험게임을 하듯 진행되는데요

다소 끊김현상이 발생하시는 분들은 아까 그 옵션화면에서

화질퀄리티를 최저로 낮춰주시면 한층 부드러워집니다 ㅎㅎㅎ

 

 

적들을 계속 처치하다보니

마지막에는 보쓰가 등장하더군요. 덩치도 크도

체력도 많았지만 제가 이지모드로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쉬웠습니다 ㅋㅋ

저의 1탄 클리어 결과는 41350점을 받았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