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보우맨

by mailgame 2015. 1. 1.

 

 

 

 

 

가장 간단하게 활쏘기게임을 하고싶다면 오늘 소개드리는 보우맨이라는 플래시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 2탄 버전도 있지만 이번시간에는 오리지널 버전을 올려보았습니다.

용량도 워낙 작아서 로딩까지의 시간도 거의 없을겁니다. 컨트롤은 마우스로 해주시고 친구와 같이있다면

서로 대결을 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메인스크린은 위처럼 되어있습니다.

총 네가지의 항목이 나와있는데요 맨 아래쪽에 있는 셋팅의 순으로

사진들을 보면서 더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근데 배경화면을 보니까

캐릭터가 잡고있는 활의 모양이 반대로 된 것처럼 보이네요 ㅎㅎㅎ

 

 

일단 옵션으로 들어가시면

이곳에서도 총 네가지의 설정을 하실 수 있는데요

인덱스 나타내기와 벽 생성 및 바람 적용하기가 있고

마지막에 vitality 라는 것은 생명력이라고 보시면 되기때문에

수치를 높게 잡을수록 캐릭터가 더 튼튼해진다고 이해하면 됩니다 ㅎㅎㅎ

그러면 더 많이 활을 맞춰야 죽일 수 있다는 말이 되겠죠? ㅋㅋ

 

 

밑에서 두번째 메뉴에 있던 Practice 모드는

상대방 대신에 과녁이 등장합니다. 위치는 아마도 랜덤인 것 같은데요

실전의 보우맨 게임으로 들어가기 전에 대략 어느정도로 화살을 날려야 과녁에 맞을지

미리 감을 잡아보세요 ㅎㅎㅎㅎ

 

 

이번에는 컴퓨터와의 대결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크린의 아무 부분이나 마우스를 올리시고 왼쪽 버튼을 누른상태에서

뒤로 당겨주시면 힘조절 및 각도 조절이 됩니다. 누르고있던 버튼을 놓는순간

화살이 발사됩니다 ㅎㅎㅎ

 

 

적의 몸에 화살이 꽂히면 왠지모를 통쾌함이 있는데요 ㅋㅋ

몸의 어느 부위를 맞추느냐에 따라 치명타도 다르게 들어갑니다.

다리같은 경우는 타격이 적고 머리쪽은 심한 데미지를 줄 수 있죠 ㅎㅎㅎ

피도 더 많이 나더군요.

 

 

마지막으로는 맨 첫번째에 있던 2인용으로

대결하기입니다. 이건 그냥 한명씩 돌아가면서 활을 쏘시면 되는데요

1p는 왼쪽에, 그리고 2p는 오른쪽에 위치하게 됩니다. 둘 중에서 먼저 쓰러지는 쪽이 패배하는 겁니다 ㅎㅎ

친구들과 내기를 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