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졸라맨 게임

졸라맨총게임

by mailgame 2015. 1. 3.







샤오샤오 시리즈 중에서는 액션 격투 종류도 있지만 총싸움을 하는 버전도 있습니다.

정말 추억돋는 게임인데요 ㅋㅋㅋ 오랜만에 재미나게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방식은 버추어캅과 유사한데요

물론 그보다는 퀄리티가 좀 떨어지고 스토리도 짧지만 나름대로 FPS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졸라맨총게임 포스팅을 자세히 작성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를 시작하기 전에 헬프페이지를 보실 수 있는데요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며 컨트롤은 마우스로 하시면 됩니다.

캐릭터의 시점이라든지 이동은 자동으로 되니까 눈앞에 나타나는 적들만 제대로

맞춰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총의 종류는 하나밖에 없는데요 다양한 무기가 지원되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ㅋㅋ 아무튼 그냥 딱총이라서 총알도

여섯발까지밖에 장전이 안됩니다. 총알을 모두 다 소진하면 키보드의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재장전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난이도는 총 3단계로 구성되는데요

이지와 노멀, 하드입니다. 어려운 정도의 차이는

라이프를 얼마나 더 많이주느냐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제가 기억하기로

가장 쉬운버전이 9개, 그 다음이 6개, 가장 어려운모드가 3개로 주어질겁니다.

go 단추를 눌러서 졸라맨총게임을 시작합니다 ㅎㅎㅎㅎㅎ

 

 

플레이 장면은 위와같은데요

검은색과 흰색으로만 이루어진 게임이지만 그걸로

이렇게까지 완성도를 보였다는 것은 대단하네요. 마치 진짜로

버추어캅을 하는 느낌이 들더군요 ㅋㅋㅋ 적이 나타나면 최대한 빨리 처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쏘는 총알에 체력이 닳을 수 있어요 ㅎㅎㅎㅎ

 

 

만약 주어진 라이프를 모두 소진하면

목숨이 날아가면서 컨티뉴 화면이 뜹니다.

이때 이어하기를 하면 크레딧이 하나 감소하는대신

체력인 다시 만빵이 되죠 ㅋㅋㅋ 그래서 이지모드가 더 많은 크레딧을

주는겁니다.

 

 

어느정도 적들을 다 처치하면

마지막에는 보라색의 보쓰가 등장합니다. 저는 사실 왕을 깨기가

상당히 까다로울 줄 알았는데 의외로 보쓰까지만 도달을 하면 그 다음부터는

알아서 끝나더군요 ㅋㅋㅋ 그냥 하나의 짧은 단편애니매이션을 보신다고 생각하고

감상해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