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오락실 축구게임

by mailgame 2015. 1. 5.







물론 오락실에서 하던 것을 완벽하게 재연해내지는 못하겠지만

그나마 가장 가깝다고 생각되는 오락실 축구게임 플래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ㅋㅋ 어쩌면 더 재미있을 수도

있겠는데요 가장 큰 매리트 중에 하나가 바로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각각의 팀별로 효과가 다른 필살이 있으며

기를 모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 스크린샷을 보면서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ㅎㅎㅎ

 

 

우선 컨트롤 방법부터 살펴보아야 할 겁니다 ㅎㅎ

두가지 조종법이 나오지만 아쉽게도 2인용은 불가능하고

혼자서 플레이하되 둘 중에 하나의 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WASD 및 JK 이렇게 활용하든지 아니면 화살표 방향키와 ZX 버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옵션으로 들어가시면 세가지 항목에 대하여

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는데요 사운드와 뮤직, 화질 퀄리티를 조정할 수 있어요 ㅎㅎ

특히 그래픽과 관련해서는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알맞게 조절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

 

 

이제 팀을 골라봅시다.

고를 수 있는 팀이 여섯가지가 있습니다.

아마도 실제로 존재하는 구단을 표현한 것 같은데요

아무튼 여러분들이 원하는 걸로 선택해주세요 ㅎㅎㅎㅎ 저는 맨 첫번째에 있는 것으로

골라보았습니다.

 

 

오락실 축구게임 경기를 시작하면 공을 몰거나

빼앗을 수 있습니다. 조종법은 아까 다 설명드렸으니

생략하도록 할게요 ㅋㅋ 특히 다른 사람이 공을 가지고있을때

태클로 빼앗는 재미가 쏠쏠하더군요 ㅎㅎㅎㅎ

 

 

그리고 기를 다 모았다면

과감히 필살기를 날려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기가 없을때에는 그냥 일반 슛이 날아가지만 기가 다 모이면

그냥 슛 버튼을 눌러도 자동으로 필살이 날아갑니다 ㅋㅋㅋㅋㅋ

 

 

전반전과 후반전이 모두 끝나고

경기 결과가 나왔습니다. 4대1이라는 기록으로 승리를 거두었는데요

최종 점수는 69650점이 나왔네요 ㅎㅎ Next 단추를 눌러서 다음 스테이지로 도전합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