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by mailgame 2015. 1. 13.







제가 알기로 다크독은 스마트폰으로 가능하고 팔라독같은 경우는 컴퓨터의 플래시게임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도 오늘 블로그에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포스팅으로 올려보는데요

아군을 직접 컨트롤 및 지원군들을 뽑아서 적진을 파괴하면 승리하는 방식입니다 ㅎㅎ 스테이지를 깨면서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으니 강력한 병력으로 만들어보시기 바래요 ㅋㅋㅋ

 

 

처음 하시는 분들은 비어있는 슬롯을 열어주시고

난이도 설정을 합니다. 총 네가지 단계로 구분되어있는데요

애초부터 지옥의 난이도인 hell로 시작하는 것보다는 이지나 노멀정도로

플레이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ㅎ

 

 

인트로 스토리는 만화와 영어문자로 진행됩니다.

영어공부도 할겸 천천히 한번 읽어보세요 ㅋㅋ 대략적인 내용은

팔라독이라는 영웅이 크리터랜드라는 마을을 지켜내야한다는 스토리입니다.

 

 

튜토리얼을 보시면 설명이 보기쉽게 나오는데요

아군들을 뽑기 위해서는 숫자키 1번부터 9번을 사용합니다.

다만 병력 생산에는 고기가 필요합니다. 예를들어서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를 하다가

가장 기본유닛인 생쥐를 뽑기 위해서는 고기 10포인트가 필요하네요 ㅋㅋㅋ

 

 

다음은 팔라독의 직접 어택에 대한 설명입니다.

마법을 주요 무기로 활용하는데요 그때문에 각각의 스킬마다

마나가 소모됩니다. 단축키는 J, K, L 세가지로 합니다 ㅎㅎ

 

 

이건 화면 전체의 표시들을 하나씩 설명하고 있는건데요

맨 왼쪽에는 레벨과 경험치, 가운데에는 아군과 적진의 체력게이지, 우측에는 골드표시 및

일시정지 버튼이 있습니다. Next 버튼을 눌러서 더 자세한 팁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위 장면은 첫번째 스테이지의 전쟁 모습입니다.

지원군으로 생산할 수 있는 유닛은 생쥐밖에 없네요 ㅋㅋ

또한 스킬도 주먹이 발사되는 J 스킬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1탄이라는 난이도를 감안하면

이정도로도 충분히 클리어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