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마이티 기사

by mailgame 2015. 1. 17.







영어로 mighty 라는 것은 힘이 쎈, 강력한 등의 뜻을 가지고 있으며 knight 라는 것은 기사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의 게임인 마이티나이트를 해석하자면 강한 기사 정도가 될 것 같은데요 유저가 얼마나 콘트롤을 잘 하느냐에 달려있겠군요 ㅋㅋ

솔직히 조종을 엉터리로 하면 아무리 마이티 기사라고 해도 금방 힘없이 쓰러지고 말테니까 말이죠 ㅎㅎㅎ 여러분들의 캐릭터는

강하게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메인화면까지 도달했다면 Start 버튼을 눌러서

비어있는 슬롯을 열어줍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세칸이 모두 비어있을 겁니다 ㅋㅋㅋ 아무거나 하나 골라서

새로운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ㅎㅎ

 

 

미션이 간략하게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갑옷을 입고 칼과 방패를 들고있는 캐릭터를 조종하게 되는데요

악당 조무래기들과 마왕을 처치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왕의 명령이라서

거부할 수도 없는데요 기왕 이렇게 된거 최선을 다해서 싸워보세요 ㅋㅋㅋ

 

 

그럼 조종 방법도 한번 살펴봐야겠죠?

두가지 타입이 있는데 하나는 WASD 방향키 및 JKL 이렇게 네가지로

액션키를 사용합니다. 또다른 하나는 화살표 방향키와 ZXC 액션버튼을 이용해주세요.

마이티 기사 플레이 도중 일시정지는 P 버튼으로 동일합니다 ㅎㅎㅎ

 

 

조작법의 설명이 끝나면 간단하게 팁을 주는데요

스테이지의 미션은 화면상에 등장하는 모든 적들을 처치하는 것입니다.

또한 동시에 여러명을 해치울경우 체인이라는 것을 얻을 수 있는데 그렇게 되면

더 많은 보너스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ㅋㅋㅋㅋ

 

 

좀전에는 공격법을 배웠다면 이번에는

피하는 스킬입니다. 화살표 방향키를 두번 연속으로 누르면 구르기를 하는데

이때 적들의 공격을 피해서 도망갈 수 있습니다. 만약 상대방이 너무 많아서 둘러쌓였을 경우

그곳을 빠져나가기 위한 스킬로 적절합니다 ㅎㅎㅎㅎ

 

 

그럼 1탄 플레이 장면을 한번 확인해보세요.

생각보다는 많은 적들이 등장하는데요 너무 쉽게 생각했다가는

오히려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ㅋㅋ 동시에 많은 적들을 처치해서

체인도 많이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