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과일자르기게임

by mailgame 2015. 1. 19.

 







채소와 과일을 많이 먹으면 좋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러한 것들이 부엌에서만 등장할까요? ㅎㅎㅎ

보통은 그냥 생으로 먹거나 요리를 하기 위하여 자르는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먹는것과는 별도로

일종의 사무라이 게임으로 날아다니는 수박이나 사과, 레몬 등을 자르는 순발력 플래시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일자르기게임 포스팅을 시작하죠 ㅎㅎㅎㅎ

 

 

먼저 헬프 페이지로 들어가서 도움말을 읽도록 하겠습니다.

마우스를 활용하면 되는데요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이리저리 나도는

과일들을 썰어주시면 됩니다. 당연한 말이겠지만 잘라내는 숫자가 많을수록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

 

 

파워 게이지에 따라서 세가지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데요

슬로우모션은 과일들이 날아다니는 속도를 더디게 하여 더 쉽게 자를 수 있는 모드입니다.

더블 포인트는 일반의 두배만큼의 점수를 얻게 됩니다 ㅎㅎㅎ 마지막으로 크레이지 타임은

보통보다 더 많은 양의 과일들이 추가되는 기능이네요 ㅋㅋㅋ

 

 

이 화면에서는 아이템에 대하여 이야기하고 있는데요

수류탄을 자르면 라이프가 하나 감소하고 항아리를 컷팅하게 되면

화면이 잠시동안 흐릿해집니다. 블랙베리를 잘랐을 경우 5초동안 스크린이 안보이니까

주의하세요 ㅋㅋㅋ 아이템들은 하나같이 부정적인 영향만 끼치는 것들이군요 ㅋㅋ 최대한

과일들만 자를 수 있도록 노력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도움말을 다 읽어보았으니

과일자르기게임을 시작해봅시다. 아케이드와 타임트라이얼이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모드로 시작해주세요 ㅎㅎㅎ

 

 

플래시를 시작하면 이런저런 종류의 과일들이

아래에서 위쪽으로 날아다닙니다. 그런 것들을 놓치지 않고

모두 자를 수 있도록 해보세요 ㅋㅋㅋ 칼만 잘 가져다대면 수박과 같이 커다란 것들도

싹둑 하고 잘립니다.

 

 

저의 결과는 10점이 나왔습니다. 콤보는 하나도 달성하지 못했는데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너무 초라한 점수네요. 간단한 게임이긴 하지만 이것도 연습을 많이 하고

순발력을 길러야 높은 스코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