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인기플래시게임

by mailgame 2015. 2. 9.






아프리카 방송에서 노래하는 코트였나요? 그분이 했던 게임중에서 물고기키우기가 있었습니다. 제가 그당시 방송을

보았을 때에는 결국 클리어하지 못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그게 한번만 큰 고기에게 물려도 바로 게임오버 후 처음부터 다시

해야하기때문에 좀 어렵긴 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오늘의 인기플래시게임으로는 이와 비슷한 방식으로써 작은 네모를 먹으면

커지는 게임이라는 것을 소개하는데요 물고기키우기를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쉽게 플레이방법을 파악하실 것 같습니다 ㅎㅎ

 

 

더 정확한 영어제목은

헝그리 블럭인데요 벽돌이 배가 고파서 다른 도형들을

먹어치운다는 의미에서 이렇게 지은 것 같습니다. Play 단추를 눌러서

시작할수 있습니다. 근데 맨 밑에 언급된 주소가 좀 특이하게 되어있네요 ㅋㅋ

 

 

컨트롤은 마우스로 합니다.

여러분들이 조종할 네모는 노란색이며 먹을 수 있는 네모는

녹색빛깔이 납니다. 그 외 빨간색을 나타내고 있는 사각형들은 절대로 닿으면

안되는 존재들입니다 ㅋㅋㅋ 이렇게 색상으로 구분해도 되지만 크기가 명확히 차이가 난다면

자신보다 작은 것들을 먹어치우셔도 됩니다 ㅎㅎ

 

 

우리 캐릭터도 크기가 고정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점차적으로 성장합니다. 그럴수록 기존에 먹을 수 없었던 도형들까지

먹어치울 수 있게되므로 계속해서 키우는 재미가 있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빨강 블럭들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커지니까 조심해야 합니다 ㅎㅎ

 

 

저의 첫번째 게임 기록은 17740점으로써

D의 랭크를 보여주었습니다. 몇등급까지 있는지는 몰라도

제 스코어는 좀 낮은 편이 것 같네요 ㅋㅋ 대학교 학점을 보더라도

D 맞으면 거의 재수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더 높은 점수를 얻기위하여

요번 인기플래시게임을 다시 도전해보았습니다.

 

 

가장 잘했을 때에는 10만점도 넘었던 것 같은데

그당시 스샷을 찍어두지 않아서 아쉽네요 ㅋㅋ 위 그림만 봐도 벌써

9만 6천점을 넘고 있습니다. 그런데 빨간네모도 덩치가 커짐으로써 나중에는

피할 자리가 거의 없어집니다. 이게 엔딩이 있는지는 몰라도 끝까지 깨기가

상당히 어렵네요 ㅋㅋㅋㅋ

 

 

그나마 좀 잘했던 기록을 보시면

76403점이 나왔던 적이 있는데요 이건 A 랭크를 받았네요 ㅎㅎ

S까지 있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나쁜 기록은 아닌 것 같습니다. Play Again 버튼을 눌러서

언제든지 재도전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