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무단횡단게임

by mailgame 2015. 2. 13.







교통사고의 대부분은 당사자의 잘못인 경우가 많겠지만 뺑소니라든지, 가만히 서있는데 뒤에있던 차가 박는다든지 하는 것들은

막을 도리가 없다고 보네요. 따라서 아무리 신호등이 초록불이거나 차가 오지 않는 안전한 곳이라도 주위를 한번 더 둘러보고 행동하는

것이 그나마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오늘의 플래시는 무단횡단게임입니다. 법규를 어기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데요 실제로는 이렇게 행동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ㅎㅎ 목표는 최대한 많은 사람에 대해서 도로를

가로질러 반대편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도움말에는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 나옵니다.

가능하면 많은 숫자의 사람들을 길을 건너도록 만들라네요 ㅎㅎ

다만 자동차들이 워낙 빠른 속도로 달리기때문에 그걸 피하는 컨트롤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캐릭터들을 많이 살릴수록, 그리고 최단시간내에 미션을 클리어할수록 최종 스코어는 올라갑니다 ㅋㅋㅋ

 

 

조종법은 위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WASD 및 화살표 방향키로 컨트롤 할 수 있으며 점프는 스페이스바로 합니다.

점프를 제 때 하느냐 못하느냐에 따라 생과 사가 갈릴 수 있다는 무서운 말도 하네요 ㅎㅎ

 

 

그 외에 보조적인 단축키들을 보시면

R 버튼 리셋, P 버튼 일시정지, M 단추는 메인메뉴로 가기 기능이며

게임을 하는 도중 아무때다 저러한 키들을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템에 대해서도 알려드려야겠죠?

하얀색 날개가 달린 신발 아이콘을 먹으면 잠시동안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차량을 피하는 것이 목표이기때문에 빨라지는 스피드는 꽤 도움이 될 겁니다. 다음으로

공사중에 쓰이는 꼬깔콘은 들어다가 세워놓으면 차들이 잠시동안 멈추게됩니다. 들었다가 놓기는

스페이스바 키를 활용해주세요 ㅎㅎㅎ

 

 

그럼 저도 무단횡단게임에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왼쪽에 수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고 가운데에는 여러종류의 자가용들이

쌩쌩 달리고 있습니다. 저들을 피해서 오른쪽 끝으로 무사히 도달하도록 해주세요 ㅎㅎㅎ

물론 25명 모두를 살리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ㅋㅋ

 

 

저는 스물 다섯명 중에서 고작 여섯명밖에

살리지 못했습니다. 소요된 타임은 3분 43초가 나왔네요.

그런데 점수는 0점입니다 ㅋㅋ 어떠한 계산 시스템으로 산출되는 것인지는 몰라도

좀 너무하네요 ㅋㅋ R 버튼을 눌러서 다시 도전해야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