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개구리 물먹이는 게임

by mailgame 2015. 3. 2.







개울가의 물이 고여있는 곳이라든지 연못같은 곳을 보시면 개구리알들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ㅎㅎ 거기에서 올챙이가 태어나고

뒷다리, 앞다리가 나오고 결국에는 개구리로 변하는데요, 지상으로 돌아다닐 수는 있어도 피부에 수분이 마르면 안되기때문에 물이 꼭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번시간의 플래시는 개구리 물먹이는 게임인데요 ㅋㅋ 제목이 좀 웃기긴 하지만 영어로도 프로그 드링크 워터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림도 잘 그려야 하고 머리도 좀 써야합니다 ㅋㅋㅋ

 

 

레벨맵에서 스테이지의 갯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로로 5개, 가로로 일곱개이기때문에 총 35개의 레벨이 있으며

1탄부터 차례대로 도전할 수 있어요. 물론 스테이지가 높아질수록 난이도또한

같이 상승할 겁니다 ㅋㅋㅋㅋㅋ 

 

 

플레이 방법을 확인해볼까요?

개구리 물먹이는 게임의 미션은 깨끗한 물을 충분히 공급하는 것입니다.

워터를 빼내기 위해서는 대나무를 마우스로 누르고 있으면 됩니다. 하지만

물이 제공되는 양은 제한되어있으므로 낭비하시면 안돼요 ㅋㅋ 목표지점까지 갈 수 있도록

마우스로 선을 그을 수 있는데, 일단 긋고나면 또다른 대나무 길로 바뀝니다 ㅎㅎㅎ

 

 

첫번째 탄을 같이 한번 살펴봅시다.

여기에서는 특별히 다른 장애물도 없고 기구도 없기때문에

위에서 아래쪽으로 길만 잘 만들어서 개구리가 물을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주면 됩니다. 공급되는 양을 모두 먹여야 하는 것은 아니고 대략 반정도만 먹어도

뚱뚱해지면서 만족하는거 같네요 ㅋㅋㅋ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나면

통통한 개구리의 모습을 보면서 Win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따로 점수라든지 보너스스코어같은 것들은 나오지 않네요.

그냥 깨는 것 자체를 목표로 하는 듯 합니다 ㅎㅎ Next 단추를 눌러서 다음 탄을 도전합니다.

 

 

2스테이지에서는 바람개비처럼 생긴

기구가 나왔습니다. 물이 나오는 곳보다 개구리가 위치해있는 곳이 더 높기때문에

저 바람개비는 물을 위로 올려주는 기능을 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길을 잘 만들어서

레벨을 클리어 해보세요 ㅎㅎㅎ

 

 

이번 탄에서는 또다른 무언가가 보입니다.

작은 구름같기도 하고 그 사이에는 물이 담겨져있는 듯 한데

뭔지 모를때에는 일단 그쪽으로 길을 만들어보는 것이 답입니다 ㅋㅋㅋㅋ

알고보니 더러운 물을 깨끗하게 정수해주는 기능이 있었습니다. 앞으로 등장할 레벨에서도

이런식으로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