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파워폭스4

by mailgame 2015. 3. 12.







이번 게임에서는 여우가 히어로로 등장합니다 ㅋㅋ 다양한 보쓰들을 하나하나 처치해가는 방식으로 기본 공격 외에 아이템사용 및

무기착용 등의 변수가 많아서 재미있습니다. 그런데 다소 정신없이 진행되어서 내 캐릭터가 어디에 있는지도 헷갈릴 수 있다는 점이

단점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버전이 4탄까지 나왔다는 것은 그만큼 어느정도는 인기가 있었다는 뜻이겠죠? 이게 몇판까지 있는지 몰라도

오늘은 파워폭스4 버전을 올려보았습니다 ㅎㅎㅎ

 

 

조종 방법은 화살표 방향키와 A 버튼을 활용해주세요.

드릴로 뚫을 수도 있고 폭탄을 쳐내서 터뜨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택배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저걸 부수면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 부분에는 난이도 설정하는게 있는데

세가지 단계가 있으니 여러분들의 실력에 맞게 선택해주세요 ㅋㅋㅋ

 

 

도입부 이야기를 대략 읽어보니

재물을 바치지 않아서 신이 사람들이 사는 마을을 공격하고 있다며

여우에게 도와달라고 요청을 합니다. 근데 위 그림만 보면 과연 저 귀여운 동물이

해낼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ㅋㅋㅋ 그래도 겉모습만 봐서는 모르는 법이죠?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시작합니다.

 

 

첫번째로 상대할 보쓰는

쉬바라는 팔이 여섯개 달린 여자괴물입니다. 뱀도 치렁치렁 걸고있고

윗옷은 아예 입지도 않았네요 ㅎㅎ 머리는 똥머리에 몸 색깔은 파란색을 하고 있습니다.

어서빨리 처치해주어야 겠어요 ㅋㅋ

 

 

파워폭스4 게임을 시작하면 왕에 비해서 여우의 크기는

상당히 작습니다. 그리고 기본 어택인 권투글러브 공격은 데미지도 약한데요

초반에는 어쩔 수 없습니다 ㅋㅋ 컨트롤 방법이 다시한번 나오고있으니 참고하시고

아이템 상자가 나올때까지 열심히 싸워보세요 ㅎㅎㅎㅎㅎ

 

 

택배 상자가 나오면 바로 부숴서

무기를 얻고 더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으며 때로는 지니램프가 나오는데

그걸 획득하면 실제로 지니가 나와서 소원을 받습니다. 대부분은 아주 강력한 어택을 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위 장면은 그중 하나를 보고 계신데요 우주선으로부터 레이저를 쏘고 있습니다 ㅋㅋ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총 3판 중에서

두번을 먼저 승리해야 합니다. 연속으로 2번을 우승하면 곧바로 클리어겠죠? ㅎㅎ

1탄을 깨고나니 그 다음 보쓰를 만나러 기차를 타고 출발합니다. 나머지 신들도 모두 처치하여

마을의 평화를 지켜보세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