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건메이햄1

by mailgame 2015. 3. 21.







최대 네명까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으로, 총싸움을 하여 상대방을 절벽으로 떨어뜨리는 플래시입니다 ㅋㅋ

키보드 하나에 네명이 달라붙어서 하기에는 다소 좁을수도 있지만 친구들하고 같이 재미나게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목은 건메이햄1 인데요 이게 어디까지 버전이 나왔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제가 해본거는 오늘 올리는거를 포함하여

총 두가지였습니다. 근데 둘다 플레이방식은 비슷하더군요.

 

 

메인화면에서 여러가지 메뉴들 중에서 하나를 골라

들어갈 수 있는데요, 메인은 페이지를 새로 고칠때마다 배경이 바뀌더군요 ㅎㅎ

아마도 스테이지마다 다른 맵을 랜덤으로 돌려가면서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먼저

셋팅과 컨트롤을 확인할 수 있는 옵션 항목으로 들어가봅시다 ㅋㅋㅋ

 

 

넷이서 같이 즐길 경우에는 위 그림을 잘 참고하여

각각 어떤 버튼으로 컨트롤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환경설정은 스크린 아래쪽에서 할 수 있는데 음악과 효과음,

그래픽품질에 대하여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캠페인 모드로 들어가보았는데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1레벨인 튜토리얼을 먼저 진행해보셔도 좋습니다.

이미 방법을 다 알고계신 분들은 곧바로 2탄을 도전해도 될 것 같네요 ㅋㅋ

 

 

능력치 상에는 차이가 없지만

건메이햄1 버전에서는 여러분들만의 특별한 캐릭터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ㅋㅋ

머리와 셔츠, 총, 피부색깔 등에 대해서 맘에 드는대로 스타일링 해보세요 ㅎㅎㅎ

슬롯을 추가하여 플레이어를 늘리 수도 있습니다.

 

 

저는 혼자서 해보았는데요

컴퓨터와 1대1 대결을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목숨은 일곱개씩 주어지는데 먼저 상대방을 일곱번 절벽에서 떨어뜨리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ㅎㅎㅎ 하늘에서 떨어지는 총 아이템을 잘 획득해보세요 ㅋㅋ

 

 

1탄은 쉽게 클리어했는데

보상으로 새로운 무기가 열렸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레벨도 열렸네요 ㅎㅎ 여럿이서 해야 더 재미있겠지만

혼자 해도 나쁘지 않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