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공룡키우기 게임하기

by mailgame 2015. 3. 29.







만약에 실제로 살아있는 공룡을 키우라고 했다면 약간 무서울 수도 있었을 겁니다 ㅋㅋ

하지만 게임이기때문에 귀엽게 표현되었습니다. 마치 둘리처럼 말이죠 ㅎㅎ 다들 아기들이기때문에 잘 돌봐주어야 합니다.

공룡키우기 게임하기 글을 작성하기 전에 대략적으로 어떻게 플레이하는건지 아래 이미지를 보면서 읽어봅시다 ㅋㅋ

 

 

우리는 이제 그들을 돌봐야 합니다.

먹이를 주거나 샤워를 해주거나 빛을 쏘여주어야 하는데요 ㅎㅎ

아기들이 무엇을 원하는지는 말풍선처럼 그림이 그려져서 알려주니까

보기는 편합니다 ㅋㅋ 조종은 마우스로 해주세요.

 

 

배경은 바깥인데요 자그마한 수풀 방석에

작은 공룡들이 하나 둘씩 방문합니다. 그리고 오자마자

자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알려줍니다. 가운데에 있는 녀석은

우유를 달라고 하네요 ㅎㅎ 우유병을 마우스로 끌어다가 좌우로 왔다갔다 해주시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어요 ㅋㅋㅋ

 

 

하지만 공룡키우기 게임하기에서 모든 것들을

왼쪽과 오른쪽으로 반복하여 드래그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고깃덩어리 같은 경우는 위아래로 움직여주어야 하네요 ㅋㅋ

물론 공룡들이 만족할때까지 해줘야 합니다 ㅋㅋㅋ

 

 

방문했던 애들이 볼일을 다 봤다 싶으면

자리를 뜨는데 비어있는 자리에 동전을 주고 갑니다.

알고보니 이곳은 무료로 봉사하는 곳이 아니라 비용을 받고

돌봐주는 샵이었군요 ㅋㅋㅋ

 

 

스테이지를 할 때마다

목표 금액이 있습니다. 1탄의 액수는 250원인데

위 그림에서는 236원밖에 모으지 못했죠? 이렇게 되면

게임을 깨지 못한겁니다 ㅋㅋ 해당 스테이지를 다시 도전해야 하죠 ㅎㅎㅎ

 

 

하지만 목표치 액수를 달성했을 경우

레벨 클리어와 함께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의 효율성을 올려주는 거라고 하는데 아마도 먹이를 주거나

기타 다른 액션들을 할 때 시간단축을 해주는 기능인 듯하네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