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플래시 두뇌 시간때우기 게임

by mailgame 2015. 4. 4.







동전들을 저울질 해서 하나의 숨은 다른 코인을 찾아내는 게임인데요 ㅎㅎ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 두뇌 시간때우기 게임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플레이하는 방식은 간단하지만

머릿속은 아주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동전의 갯수를 많이 늘려서 하는 경우에는 아주 똑똑하지 않고서는 한번에 깨기는

거의 불가능해보이네요 ㅋㅋㅋㅋ

 

 

우선 인스트럭션 페이지에서

도움말을 읽어봅시다. 동전들 사이에는 무겁거나 가벼운 것이 하나 숨어있다고 합니다.

저울을 이용하여 어떤 코인이 해당되는진 찾아내주시면 됩니다. 다만 무게를 잴 수 있는 기회는

한정되어있으니 주의하세요 ㅎㅎㅎ

 

 

이제 여러분들이 난이도를 직접 설정해주세요.

가장 쉬운것이 3개이고 맥스값으로는 39개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서른 아홉개로 하면 도대체 어떻게 깨라는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저는 머리가 나빠서

세개로 정해보았습니다. 이건 바보가 아닌이상 깰 수 있을거에요 ㅎㅎ

 

 

이제 저울이 나왔습니다.

원하는 만큼 저울의 양쪽에 동전을 올려주시고

본체에 있는 빨간색 버튼을 눌러서 무게를 측정합니다.

 

 

총 세개가 있는데 그 중 두개를 올려서

저울질을 했더니 둘 중 한쪽이 무거워서 내려갔습니다.

그럼 일단 남은 동전은 정상이고 저울에 올라가있는 둘 중 하나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한번의 기회가 더 있죠 ㅎㅎㅎㅎ

 

 

측정할 수 있는 찬스를 모두 다 사용하면

이제 여러분이 선택한 동전이 무겁거나 가벼운지를 맞춰야 합니다.

Lighter 쪽이 가벼운 것이고 Heavier 쪽이 무거운거니까 잘 맞혀보세요 ㅎㅎㅎ

 

 

스코어는 얼마나 빠르게 문제를 해결했느냐에 따라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래시 두뇌 시간때우기 게임에서는 

타임이 곧 만점에서 차감되는 점수이기 때문이죠 ㅋㅋ 자신의 필명을 입력하여 스코어를

등록할 수도 있나보네요 ㅎㅎ 그럼 여러분들도 훌륭한 기록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