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스텔스헌터

by mailgame 2015. 4. 6.







조용히 그리고 몰래 잠적하여 적들을 처치하거나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ㅎㅎ

영어 제목으로는 스텔스헌터인데요 여기서 stealth 라는 말 뜻 자체가 잠행 또는 조용히 진행하다 정도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과 같은 영화와 비슷한 종류라고 보면 되려나요? ㅋㅋㅋ 그거랑은 약간 다른 형태일 수도 있겠네요.

아무튼 재미나게 즐겨보시기바래요 ㅋㅋ

 

 

옵션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다섯가지 항목에 대해서 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는데요

1인칭 시점이라든지 그래픽모드, 파편효과, 사운드 등에 대한

옵션을 켜거나 끄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컨트롤은 화살표 방향키와 Z, X 그리고

스페이스바를 주된 조종으로 합니다. 그 외에 R키는 빠르게 다시 시작하기,

M 버튼은 메뉴로 이동하기 기능합니다. 스페이스바 키는 무려 세가지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니 잘 기억해두시기 바래요 ㅋㅋ

 

 

첫번째 미션은 튜토리얼 형태로 진행되는데요

적들의 감시를 피하는 것과 플레이 방법을 배우는 것, 그리고

출구 포인트로 도달하는 것 이렇게 세가지를 주된 목표로 합니다.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이벤트 창을 닫아줍니다.

 

 

거의 연습모드처럼 시작되기때문에

적들은 아직 없습니다. 기본적인 스텔스헌터 컨트롤 방법을 익혀보시기 바랍니다.

네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 이외에도 벽에 붙어서 살살 이동하기 등의 스킬들이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는 미니맵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ㅋㅋ

 

 

이 모습은 적을 처치하는 장면인데요

적들이 얼마나 멍청하냐면 뒤를 돌고있으면 시야 밖으로 벗어난 부분은

아예 감지하지 못한다는 겁니다 ㅋㅋ 따라서 뒤에서 다가가 그들을 한명씩

암살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폭탄을 설치해서

장애물을 파괴하는 훈련을 해봅시다. 부수고자 하는 물체에 다가가서

Z 키를 눌러주시면 기폭장치를 설치합니다. 그리고 약간 멀리 떨어진다음

X 키를 누르시면 폭탄이 터지게 되고 장애물까지 함께 파괴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그 외 튜토리얼도 다 진행해보시고 본격적인 레벨로 진입해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