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킹덤러쉬 프론티어 게임하기

by mailgame 2015. 4. 10.







이 게임은 아마도 플래시 뿐만아니라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기반의 폰에서도 어플리케이션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ㅋㅋ 보통 이렇게 다양한 기기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은 그만큼 완성도도 높고

사람들에게 인기도 있다는 증거일 텐데요 이번시간 포스팅인 킹덤러쉬 프론티어 게임하기 역시 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죠? ㅋㅋ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난이도 설정은 세가지 중에서 하나를 고를 수 있는데요

이지, 하드 이런식으로 되어있는게 아니라 캐쥬얼과 노멀, 베테랑 등급으로

되어있습니다 ㅋㅋ 여러분들의 기호에 따라 아무거나 골라주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ㅎ

 

 

업그레이드 버튼을 누르시면

군사들의 특성에 대해서 다양한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데요 업글 포인트는 별모양으로 표시되고 있네요 ㅎㅎ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미리 찍어보세요 ㅎㅎ

 

 

해머홀드라는 제목으로 첫번째 미션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키려는 마을은 오랜 시간동안 침략을 받지 않았지만

또다시 적들이 쳐들어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방어타워라든지 병력을 뽑아서

성을 지켜야 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킹덤러쉬 프론티어 게임하기의 스토리가 만화책처럼

한 페이지로 카툰이 그려져있는데요 아마도 여러 군사들을 데리고

쳐들어오는 병력들이 적군인 것 같습니다. 엄청 무섭게 달려드는데요 ㅋㅋ

그들에 대항해봅시다.

 

 

인스트럭션에서의 목표를 보시면

적들의 공격으로부터 우리의 땅을 방어하라고 하고있습니다.

디펜스 타워를 건설하고 길목을 막으라고 하네요 ㅎㅎ 도움말은 3페이지로 되어있는데

계속 보시려면 Next 버튼을, 스킵하시려면 Skip This! 버튼을 눌러줍니다.

 

 

중앙부분에서 여섯개의 타워를

건설할 수 있는데요 종류를 각각 달리 하셔도 됩니다.

싸울 준비가 되었으면 스타트 단추를 눌러서 적들을 맞이합니다.

적군이 우리의 마을을 지나가지 못하도록 잘 막아보세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