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후르츠닌자

by mailgame 2015. 4. 13.







닌자라고 하면 보통 떠올리는 이미지가 암살자 또는 어둠, 복면 등이 생각나는데요

그들의 실력을 사람을 해치는데 사용하지 않고 과일을 자르는 곳에 쓴다면 어떻게 될까요? ㅋㅋ

이번시간 올리는 게임은 후르츠닌자라는 플래시인데 날아다니는 과일들을 칼로 잘라내어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입니다.

 

 

도움말 페이지는 총 4장으로 구성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고있는 상태에서 날아드는 과일을

마구 잘라주시면 됩니다. 이게 컨트롤의 기본이니까 꼭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다음으로는 파워게이지를 채움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한 설명입니다. A는

10초동안 슬로우모션을 작동하고 B는 더블포인트를 얻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D는 엄청난 양의 과일들을 마구 뿌려주는 모드가 발동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최대한 많은 과일들을 잘라낼수록

높은 스코어를 얻는 것은 맞지만 항아리라든지 수류탄, 블랙베리를

컷팅할 경우 라이프를 소멸한다든지 화면흐림 또는 가림 효과가 나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ㅋㅋㅋㅋ

 

 

황금사과가 등장했을 때에는

가능하면 빠르게 잘라줍니다. 40번을 달성하면

추가 라이프를 준다고 하네요. 몇 번을 자르느냐에 따라

콤보의 종류도 달라지나봅니다 ㅎㅎㅎ

 

 

이제 후르츠닌자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과일은 화면의 하단에서 위쪽으로 튀어올라옵니다.

다시 떨어지기 전에 잘 캐치해서 썰어보세요 ㅋㅋㅋ

처음 등장한 것은 덩치가 큰 수박이 나왔네요.

 

 

저는 아케이드모드로 했었는데

게임을 마치고 결과가 나왔습니다. 첫 판이라 적응을 잘 못해서 그랬는지

콤보는 달성하지 못했고 최종점수는 119점을 받았습니다. 아케이드 뿐만 아니라

타임 트라이얼도 있으니 그것도 플레이 해보세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