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 게임

성형수술게임

by norymaster 2015. 4. 16.







섣불리 판단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요즘 길거리에 나가보면

성형수술을 한 듯한 얼굴들이 많이 있습니다 ㅋㅋ 남자보다는 여자들이 그 비율이 더 높을텐데요

스스로의 만족감이 가장 크겠지만 사회 자체가 외모지상주의 경향이 있기때문인듯도 합니다. 오늘은 실제가 아니라

가상으로 해보는 성형수술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ㅎㅎㅎ

 

 

병원에 환자가 방문했는데요

얼굴은 예쁜 것 같은데 살을 빼는것이 급선무일 것 같습니다.

미녀는 괴로워라는 영화가 생각나네요 ㅋㅋ 거기에서는 거의 사기적으로

전신성형을 했었는데 오늘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세요 ㅎㅎㅎㅎ

 

 

첫번째 스텝은 지방흡입 수술입니다.

배의 옆구리를 갈라서 구멍을 내고 그 안에 수술도구를 넣어서

지방들을 다 뽑아냅니다. 상당한 양이 나오더군요 ㅋㅋ 근데 이 과정이 귀찮으신 분들은

화면 왼쪽에 있는 스킵 단추를 눌러주셔도 됩니다.

 

 

두번째 스텝은 얼굴에 붕대감기인데요

안면쪽은 이미 다 시술이 끝난 상태로 가정하고

마무리 작업을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붕대를 꽤 많이 감아야하니까 참고하세요 ㅋㅋㅋ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있는 부분을 마우스로 선을 이어주시면 됩니다.

 

 

이제 성형수술게임에서 중요한 과정은 다 끝났으니

5일 후에 붕대를 풀어줍니다. 그리고 또 오랜시간 회복기간과 트레이닝 기간이

지나고나면 드디어 우리가 목표로 했던 예쁜 모습으로 재탄생됩니다 ㅋㅋㅋ

 

 

비포와 애프터를 비교해주고 있는데요

몸매는 물론이고 얼굴쪽도 확실히 변하긴 했네요 ㅎㅎ

얼굴 윤곽이라든지 눈의 크기, 코 부분이 더 예쁘게 바뀐 것 같습니다.

 

 

이제 완전히 다른사람으로 바뀌었으니

화장도 하고 옷도 새롭게 입어봐야겠죠? 헤어스타일이라든지 드레스,

신발, 립스틱, 눈화장, 악세사리 등에 대해서 취향대로 꾸며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