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자동차 시뮬레이션 게임

by mailgame 2015. 4. 17.







가상 체험으로 운전을 할 수 있는 정도의 클라스를 플래시로는 표현하지 못하겠지만

그나마 보통 도로를 달린다는 느낌을 주는 자동차 시뮬레이션 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ㅎㅎ 경주를 하긴 하지만

트랙에서 펼쳐지는 것이 아니라 그냥 도로에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몇바퀴 이런식으로 되어있지 않고 체크포인트를

통과하는 방식으로 되어있네요 ㅋㅋㅋ 그럼 재미나게 드라이브 해보세요.

 

 

컨트롤은 방향키 또는 WAD 키로 할 수 있습니다.

룰에 대해서도 나오고 있는데 총 다섯개의 체크포인트를 거치면

레이스가 끝납니다. 그리고 각각의 체크마다 보너스 시간도 주나보네요.

경쟁해야 할 다른 차량들이 총 5대가 있는데 그 중에서 1위를 향해 도전해보세요 ㅋㅋㅋ

 

 

자가용의 종류는 모두 똑같지만

색상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차량을 본떠서 만들었는지 몰라도

스포츠카 치고는 꽤 귀엽게 생겼네요 ㅋㅋ 저는 파란색으로 골라보았습니다.

그리고 shop으로 들어가시면 업데이트도 가능한데요 ㅎㅎ

 

 

엔진이라든지 트랜스미션, 타이어 등에 대해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초반에는 주어지는 돈이 별로 없어서

불가능할 겁니다 ㅋㅋ 자동차 시뮬레이션 게임 레이싱을 몇 번 끝내놔야

그나마 돈이 쌓일 것 같네요.

 

 

첫번째로 도전할 곳은 메트로시티라는 곳입니다.

이 레벨 말고는 다른 스테이지들은 현재 모두 잠겨있기때문에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ㅋㅋ 왼쪽에는 어떤 여자 한명이 서있는데

못생겼습니다 ㅎㅎㅎ 기왕이면 좀 예쁘게 그려놓았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ㅋㅋ

 

 

플레이를 시작하면 경기 초반에는 6등으로써

꼴찌로 달려야 합니다 ㅋㅋ 하지만 끝까지 갈때까지는

거리가 꽤 있기때문에 그동안 하나하나 다 따라잡으면 됩니다.

1탄이라서 컨트롤 실수만 크게 하지 않아도 우승할 수 있을겁니다 ㅎㅎㅎ

 

 

저는 마지막에 거의 2등으로 달리다가

피니시라인 바로 전에 역전하여 간신히 1위로 들어왔습니다 ㅋㅋ

트랙점수는 472505점이 나왔는데요 돈은 50원밖에 안주네요 ㅎㅎㅎㅎ

이제 이걸로 업글을 할 수 있고, 잠겨있던 다음레벨도 열렸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