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마이크쉐도우

by mailgame 2015. 4. 20.







세상을 살아면서 가장 짜증나는 일은 무엇일까요? ㅋㅋ 수많은 종류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보상을 제대로 못받을때 화가 날겁니다. 스케일의 종류를 막론하고 작은 자판기 하나라도

내가 낸 돈만 먹고 음료수가 나오지 않을경우 그렇게 큰 돈을 투자한 것은 아니지만 괜히 짜증이 나죠 ㅋㅋㅋ

오늘은 그 사태에서 자판기에게 복수할 수 있는 마이크쉐도우라는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 여기에서

마음껏 화풀이 해보세요 ㅋㅋ

 

 

인트로 스토리가 바로 제가 이야기했던 내용입니다.

주인공 캐릭터는 음료수를 마시려고 자판기에 동전을 넣었는데

어찌된 일인지 도무지 음료수를 줄 생각을 안하네요 ㅋㅋ 먹통이 된 것 같은데요

이렇게 캐릭터와 자판기 사이의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일방적으로 패는거니까

전쟁이라고 하기에도 애매하네요 ㅋㅋ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화면에 나오는 메뉴들에 대한 설명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체력 게이지라든지 기술표,

그리고 점수, 돈 등에 대한 내용인데요 게임이 끝나고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니까

돈을 많이 모아보세요 ㅎㅎ

 

 

이 장면은 자판기를 때리는 모습입니다.

업어치기를 하고 있는데요 ㅋㅋㅋㅋ 저렇게 막 후려패도

멀쩡한 것이 더 신기하네요. 아직은 초기라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킬들이

별로 없습니다 ㅎㅎㅎ

 

 

시간이 다 지나서 마이크쉐도우 1경기가 끝났는데요

자신이 얻은 스코어와 돈, 보너스 등에 대하여 확인할 수 있어요.

랭킹 버튼이 있는것을 보니 자신이 만들어낸 점수를 등록할 수도 있나보네요 ㅋㅋㅋㅋ

근데 그정도 되려면 정말 많은 도전을 해야할 듯 싶습니다. 이제 upgrade 버튼을 눌러서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켜볼까요? ㅎㅎ

 

 

기본적으로는 스텟을 올릴 수 있습니다.

페이션스, 스트레스, 크리티컬 찬스, 돈 더 많이 얻기에 대하여

업글할 수 있는데 이게 돈이 많으면 다른 것들도 다 향상시킬 수 있기때문에

일차적으로는 돈을 많이 얻는 능력을 올리는 것이 맞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스킬트리 맵입니다.

역시 머니가 필요한데요, 아직 잠겨있는 것들이긴 하지만

나중에라도 사용할 수 있는 기술들이 정말 많네요 ㅋㅋ 자판기가

남아나지를 않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래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