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2인용쌍절곤게임

by mailgame 2015. 4. 21.







넌척 찰리라는 제목의 게임인데요 주인공이 쌍절곤을 들고 모험을 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ㅋㅋ

그리고 둘이서도 플레이할 수 있는 2인용쌍절곤게임이니까 친구와 함께 있다면 같이 모험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화면 크기를 이러저리 맞춰봤는데 아무리 잘 하려고 해도 비어있는 공간이 검은색으로 남더군요. 그나마 가장 크기가 잘 맞는걸로

설정했으니 양해해주세요. 게임을 하는데에는 큰 지장은 없을겁니다.

 

 

셋팅으로 들어가셔서 몇 몇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효과음과 뮤직 볼륨을 설정하실 수 있고 렌더퀄리티라고 해서

화질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컨트롤 방법을 보시려면 View Controls 버튼을 눌러서

확인해주세요 ㅎㅎ

 

 

플레이어는 한명 또는 두명까지 지정이 가능한데요

1p 주인공의 이름이 넌척 찰리였군요. 그리고 2p는 센허 모타델라라고 하는데

이름들을 왜이렇게 어렵게 지었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인트로 스토리는 주인공의 집에서 시작됩니다.

테딩톤이라고 하는 곰인형을 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인형인지

실제 동물인지는 몰라도 유일한 대화상대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마치 스폰지밥이 달팽이를 기르는 것처럼 말이죠 ㅎㅎ

 

 

테딩턴과 저녁요리도 해먹고

잠자리에 들었는데 갑자기 오리가 벽을 부수고 쳐들어오더니

곰인형을 훔쳐갑니다. 스스로 말하기를 자신은 여왕이라고 하는데

왜 곰을 가져가는지는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이제 2인용쌍절곤게임 찰리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목표는 물론 자신의 곰인형을 되찾는 것이겠죠?

근데 가는 여정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경비병들이 많이 있어서

처치하면서 가야하기 때문이죠 ㅎㅎ

 

 

캐릭터들과 싸울때에는 한두대 맞더라도

체력이 달아서 곧바로 죽지는 않지만 위에 올린 그림처럼

가시밭 길에서는 단 한대만 맞아도 모든 체력이 바닥나기때문에

구간을 지나갈때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