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씽씽아레나

by mailgame 2015. 4. 23.







이번 게임을 영어로 표기하면 thing thing arena 가 됩니다. 이게 뭘 말하는건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여러가지 무기를 활용하여 적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플래시인데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았어서 그런지 시리즈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범위에서는 3~4탄 정도까지는 나온걸로 아는데요 다음번에 시리즈별로 제 블로그에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오늘 올리는 것은 씽씽아레나 오리지널 버전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이름을 입력하는 공간이 있는데요

이걸 입력하지 않으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기때문에

아무거나라도 작성해주시고 GO! 단추를 눌러주세요 ㅎㅎ 저는 매일게이이라고

써보았습니다.

 

 

우측의 메뉴에서는 캐릭터의 모습을

유저가 직접 정할 수 있는데요 이런걸 커스터마이징이라고 하나요? ㅎㅎ

물론 선택할 수 있는 종류에는 제한이 되어있지만 그래도 다양한 캐릭터로 표현이 가능합니다.

왼쪽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드라든지 인스트럭션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장면은 제가 서바이벌 모드로 시작하여

플레이하는 모습인데요 이건 제가 죽을때까지

최대한 많은 적들을 처치하는 것을 미션으로 합니다. 좀 잔인하긴 하지만

어떻게든 오랫동안 살아남는 것이 중요합니다 ㅋㅋㅋㅋ

 

 

게임을 하다가 일시정지 기능을 이용하고 싶으시면

P 버튼을 누릅니다. 이 상태에서는 씽씽아레나 배경음악을 바꾸실 수도 있고

메인화면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제가 컨트롤 방법을 안알려드렸는데

캐릭 조종은 WASD 네개로 해주시고 Q, E 키로는 무기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적들이 떨어뜨리는 총의 종류가 다양해서

주인공 캐릭터 또한 여러가지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다만 총알에는 제한이 있다는 것도 알아두셔야 합니다. 그리고 구급상자 아이콘은

체력을 일정부분 회복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저는 74명의 적을 처치하고

결국은 죽고 말았는데요 그래도 혼자서 이정도 해치웠으면

잘 했네요 ㅋㅋ 더 잘하시는 분들은 백 단위로도 찍으실 수 있을겁니다.

그럼 모두들 재미나게 즐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