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보글보글 게임하기

by mailgame 2015. 4. 24.







옛날에 오락실에 가면 대표적으로 꼭 있는 게임들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는 버블버블도 유명했는데요

오늘은 집에서 컴퓨터로 해보실 수 있도록 보글보글 게임하기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주인공은 귀여운 공룡캐릭터이고

적들을 물방울 안에 가두어서 터뜨리면 처치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ㅎㅎ 제가 이렇게 설명드리지 않아도

대부분 다 아실거라고 생각하네요 ㅋㅋㅋ

 

 

Play 버튼을 눌러서 곧바로 시작하기 전에

인스트럭션으로 들어가서 도움말을 참고해봅시다.

컨트롤은 방향키와 스페이스바, P 버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업은 세가지 종류가 있네요 ㅎㅎㅎ

 

 

이 모습은 보글보글 1탄을 하는 장면입니다.

연두색의 공룡이 저의 모습인데요 적들은 마치

태엽을 돌리는 장난감처럼 생겼네요 ㅋㅋ 하지만 스치기만 해도

죽기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화면상에 보이는 몹들을 모두 처치하면

마지막으로 하늘에서 과일들이 떨어집니다. 얼마나 빨리 처치했느냐에 따라

떨어지는 과일의 갯수도 다른 것 같네요 ㅎㅎ 보글보글 게임하기 1탄에서는

체리를 얻었습니다.

 

 

몬스터들은 일차적으로 물풍선에 가두고

최종적으로 한번 더 터치해야 죽일 수 있는데요

물감옥에 가둔 상태에서 너무 오래 놔두면 되살아나게 됩니다.

그때는 스피드도 빨라지기때문에 조심해야 돼요 ㅋㅋ 가장 좋은것은 역시

처음에 제대로 처치하는 것이겠죠 ㅎㅎㅎ

 

 

플레이를 하다가 메인화면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스크린 우측 아래쪽에 있는 MENU 버튼을 누릅니다.

이 상태에서는 게임을 다운받을 수도 있고 사운드 옵션을 조정할 수도 있네요.

물론 메인으로 이동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ㅋㅋ

 

 

주어진 목숨을 모두 잃으면

게임오버 메시지도 없이 곧바로 메인으로 넘어옵니다 ㅋㅋ

그리고 Play Again 단추를 눌러서 재시작 할 수 있는데요 이어서 되는것이 아니라

1탄부터 다시 시작해야 되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