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도라에몽게임하기

by mailgame 2015. 4. 29.







미래에서 온 도라에몽은 자신의 배에 있는 주머니에서

신기한 물건들을 많이 꺼낼 수 있습니다 ㅋㅋ 정말 말도안되는 것들도 많이 있는데요

진구라는 아이가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그런데 킹콩들이 나타나서 진구를 납치해간 것 같습니다.

이제 그를 구하기 위하여 출동해야 합니다 ㅎㅎㅎ 모든 탄들을 클리어하여 해피엔딩이 되도록 해보세요.

 

 

도라에몽게임하기 메인화면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정확한 제목은 도라에몽 앤드 킹콩입니다. 진구에 대한 언급은 없네요 ㅋㅋ

근데 다행이도 납치의 현장을 목격한 것 같습니다. play 단추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레벨의 갯수는 총 8개로 되어있습니다.

1탄부터 차례로 도전해주시면 되는데 문의 모양이 왠지

다른 차원으로 나가는 것처럼 되어있네요 ㅋㅋ 여덟개 밖에 없으니까

금방 깰 수 있을겁니다.

 

 

조종법은 1탄에서 언급됩니다.

기본 컨트롤은 화살표 방향키로 하면 되고

햄버거처럼 생긴 아이콘을 많이 먹을수록 높은 점수를 얻게됩니다.

다른 차원으로 나가는 문을 찾아서 도달하면 도라에몽게임하기의 해당 스테이지 클리어입니다 ㅎㅎ

 

 

그리고 두가지 기능을 더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하나는 하늘을 날 수 있는 스킬입니다. 위쪽 방향키를 누르면 점프인데

그걸 계속 누르고 있으면 머리에서 프로펠러가 나와서 배터리의 힘이 닿는데까지

공중을 떠돌 수 있습니다 ㅋㅋ 또다른 하나의 스킬은 스페이스바 키를 누르면

알 수 있습니다. 일종의 공격 기술이죠 ㅋㅋㅋ

 

 

탈출구를 나가기 위해서는

자물쇠로 잠겨있는 벽을 통과해야 하는데요

문을 열 수 있는 키를 획득해야 합니다. 열쇠는 맵의 어딘가에 있으니

잘 찾아보세요 ㅎㅎㅎㅎ

 

 

문 밖으로 나가면 드디어

레벨 클리어인데요 현재의 레벨과 먹은 햄버거의 갯수,

그리고 처치한 고릴라의 명수 등이 계산되어서 최종 스코어를

알려줍니다. 저는 5200점을 받았어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