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두부게임

by mailgame 2015. 5. 1.







이번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하니까 갑자기 광고 하나가 생각나네요 ㅋㅋ

어떤 여행객이 외국인과 말이 잘 안통해서 스마트폰으로 번역하여 의사소통을 하는 장면이었는데

거기에서 등장했던 단어가 마파두부였던 것 같습니다. 아마 이거 보신 분들도 있을텐데 어쨌든 오늘 소개드리려는 플래시가

바로 두부게임입니다. 좀 어이없긴 하지만 두부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이죠 ㅎㅎㅎㅎ

 

 

하긴 목욕탕 의자도 주인공으로 나오는 게임이 있는데

이정도는 약과라고 생각되네요 ㅋㅋ 그럼 1레벨부터 보면서 플레이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움직임은 WASD 및 화살표 방향키로 하실 수 있고

미션은 나무 문으로 된 탈출구로 나가는 것입니다 ㅎㅎㅎ

 

 

따로 점수는 없는 것 같지만

세 개의 별 중에서 몇 개나 색깔이 채워지는지에 따라

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걸 결정하는 기준은

하나의 스테이지를 얼마나 빠르게 클리어하느냐에 따라 다른 것 같네요 ㅎㅎㅎ

 

 

두번째 레벨은 맛있어보이는

째개가 등장했습니다. 찌개에 단골손님으로 등장하는 재료가 바로

두부일텐데요 오늘만큼은 요리의 일부로 포함되지 않도록 합시다 ㅋㅋ

주인공이 죽으면 두부게임도 끝나버리니까 말이죠. 용암에 빠지지 않도록 점프하여 통과해주세요 ㅎㅎㅎ

 

 

3탄에서는 장애물이 나왔는데

사실 이건 플레이에 방해가 되는 상자가 아니라

도움이 되는 블럭입니다. 출구로 나가기 위한 발 받침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ㅋㅋㅋ 부족한 점프력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번 스테이지는 어떤가요?

아래쪽으로 내려가서 올라가기에는 벽이 너무 높습니다.

힌트를 읽어보니, 때때로 비밀의 경로가 있다고 하네요. 노란색의 흐릿한 링으로

표시된 부분이 바로 그곳인데요 별도로 포털을 타는 것은 아니고 그냥 뒤에 감춰진 길로

통과할 수 있는겁니다 ㅋㅋㅋ

 

 

5탄까지만 보고 글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나머지 탄들도 잘 해결해보시기 바래요. 이곳에는

두 개의 나무상자를 위처럼 겹치면 지지대로 사용하여 깰 수 있더군요.

물론 해답이 저거 한가지는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도 생각해보세요 ㅎㅎㅎ


댓글